브랜드뉴스

키초 ‘2016 미스 글로벌 뷰티퀸’ 협찬사 참여

2016-10-11 19:02:28

[송은지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 키초(KICHO)가 ‘2016 미스 글로벌 뷰티퀸(Miss Global Beauty Queen, 이하 MGBQ)’의 협찬사로 참여했다.

10월6일 서울 The-K호텔에서 진행된 ‘미스 글로벌 뷰티퀸’ 오리엔테이션 행사에서는 ‘평화’를 주제로 한 행사 전반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대회 주최 및 주관, 협찬사에 대한 설명과 환영 만찬이 진행됐다.

키초는 ‘2016 미스 글로벌 뷰티퀸’ 협찬사로써 오리엔테이션 행사에 참석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스 글로벌 뷰티퀸’ 참가자들은 행사기간 동안 키초의 베스트셀러인 양유크림-라놀린&8베리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하게 된다.

양유크림은 어린 양털에서 추출한 동물성 유지성분인 ‘라놀린(Lanolin)’을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피부에서 분비되는 피지 성분과 유사해 흡수가 빠르며 즉각적인 보습케어가 가능해 나이, 성별 관계없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이 외에도 천연 미네랄 포밍 클렌저, 새싹 씨씨크림, 아르간 브러쉬 클렌저 등 순한 고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키초 관계자는 “‘미스 글로벌 뷰티퀸’과 같이 뜻 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무척이나 기쁘다. 향후에도 키초는 전 세계에 더욱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2016 미스 글로벌 뷰티퀸’은 ‘글로벌 피스퀸(Global Peace Queen)-평화를 만들다’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기다리는 평화가 아닌, 만들어가는 평화”라는 메세지를 전달하며 참가자들은 행사기간인 10월6일부터 24일까지 세계 평화 사절단으로써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