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성형외과 전문의가 만든 ‘오앤영 코스메틱’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2016-11-21 19:32:56

[홍이경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오앤영 코스메틱이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

11월16일부터 18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세계 3대 미용 박람회로 꼽힌다.

오앤영 코스메틱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로 다년간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기능성 뷰티 브랜드다. 이미 국내에선 ‘성형외과에서 쓰는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국내뿐만 아니라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해외 바이어와 참가자 역시 성형외과 전문의가 만든 오앤영 코스메틱에 뜨거운 관심을 가졌다.

특히 오앤영 코스메틱의 세컨 브랜드 ‘켄디오레이디’는 귀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24k 순금 입자를 함유한 골드코팅 페이셜 크림, 골드코팅 에멀젼, 골드코팅 토너의 골드코팅 라인은 트렌디한 패키지와 뛰어난 성분으로 전 연령층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한 관계자는 골드코팅라인에 대해 “24k 순금 입자가 피부 속으로 침투해 이온화 작용을 도와 피부 모공을 줄이고 피부 탄력을 개선하며, 순금이 보호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말하며 제품력을 자신했다.

한편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21회를 맞이했으며, 약 44개국의 1,964개 업체가 참가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