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더우주,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주사기 앰플 마스크팩으로 주목받아

2016-11-22 18:04:59

[정아영 기자/ 사진 김강유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가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6)’에 참가해 한국 화장품의 저력을 과시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11월16일부터 18일까지 약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전 세계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석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더우주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통해 브랜드 대표상품인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 ‘우주 페이스’ 마스크로 주목 받았다. 앰플을 주사기에 따로 보관해 유효성분 손실 없이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라는 점에서 혁신적인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은 것.

이중 구조로 된 주사기 앰플을 사용 직전 극세사 원단 시트에 주입해 사용하는 우주 페이스 마스크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원료의 유효 성분을 신선한 상태로 피부에 전달해 보다 빠르고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한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약 44개국 1,964개 업체가 참석해 성황리 막을 내렸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