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2018 닝보아태뷰티웰니스엑스포’ 성료, 자연주의 화장품브랜드 레시피 호평 자아내

2018-08-24 17:55:33

[마채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레시피가 ‘18닝보아태뷰티웰니스엑스포’에 참가해 호평을 얻었다.

8월16일부터 18일까지 중국 저장성 닝보 국제전시관에서 진행된 ‘18닝보아태뷰티웰니스엑스포’는 뷰티, 건강 산업 종합 박람회로 전시, 무역, 세미나, 포럼, 비즈니스 매칭 등이 가능한 입체적인 형태로 진행됐다. 행사 기간 내내 국내 유명 뷰티 기업들은 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이끌었다.

이날 레시피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선 스프레이 조형물을 세운 화이트 톤의 부스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발길을 모았다.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수도권 수상자들은 레시피 부스를 찾아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거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레시피에 대한 깊은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중국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장한일은 레시피의 선 스프레이와 페이셜 크림, 메이크업 제품 등을 직접 발라보며 레시피의 제품력을 높이 평가했다.

레시피는 ‘당신을 위한 세상의 모든 뷰티 레시피’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개개인에 최적화된 뷰티처방을 제공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품질과 가격, 안전 등을 고려한 선 스프레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레시피의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는 투명한 제형이 특징이며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다. 백탁 현상이 없으며 물과 땀에 강해 젖은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10 FREE 마일드 처방은 물론 진정 효과까지 있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전 세계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참가한 ‘18 닝보아태뷰티웰니스엑스포’는 중국 절강성 닝보 시정부(공상국, 교역국), 중국 아시아경제발전협회, 중국항노화촉진위원회, 아시아태평양미용건강산업연맹, 퍼스트국제재단이 공동주최했다. 중국 절강성 상업도시인 닝보는 중국의 대표적인 무역항이자 新 1선 도시로 선정된 교역의 거점으로 국내 기업의 대중국 주요 진로로 손꼽히며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