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 해결책은 ‘귀족크림!’

2013-12-26 09:44:07

[김재영 기자] 따뜻한 날씨와는 다르게 겨울에 찾아오는 몸의 변화는 반갑지 않다.

급격히 낮아진 기온으로 움직임이 적어져 뱃살이 붙는 것은 물론 작은 활동에도 쉽게 에너지를 빼앗긴다. 그렇다고 직장생활, 연말파티 등으로 외부 활동이 많아 집에만 있는다는 것은 상상하기 힘들다.

실내에도 실외에도 건조한 온도는 피부까지 말썽을 일으킨다. 궁여지책으로 미스트나 수분크림으로도 쉽게 보드라워지지 않는 피부는 특별히 집중 관리가 필수! 겨울철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위해서라면 꼭 선택해야할 앰플크림을 알아봤다.

■ 新 트렌드 ‘앰플크림’ 뭐가 다를까



겨울철 피부 관리를 시작하려 하지만 막상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집중적인 관리를 마음먹었다면 자신의 피부타입을 파악한 후 거기에 맞게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트렌드를 연 닥터코스 앰플크림은 뭐가 다를까.

#강남, 청담 nb에스테틱에서 사용한다!


최근 강남, 청담 유명 에스테틱인 nb에스테틱에서 피부 관리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닥터코스 앰플크림이 피부 관리 베스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에스테틱에 관리를 받은 고객들이 매끄러운 피부에 만족한 후 구매의사를 밝혀 피부과 화장품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 집에서도 원하는 피부 결을 만들 수 있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뷰티피플 사이에서 인기는 물론 여성들 사이에서도 베스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닥터코스 앰플크림은 12월26일 홈쇼핑 방영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독특한 사용법으로 또 한번 이슈!

물광마스크로 100억 판매 신화를 이룬 닥터코스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치와 만족도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중. 일명 ‘귀족크림’이라고 불리우는 닥터코스 앰플크림은 5종으로 출시돼 기능과 효과는 물론 독특한 사용법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섞어 바르는 블렌딩과 덧바르는 레이어링이 가능해 피부 타입에 따라 믹스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01 슈퍼 멀티 비타민 앰플크림+로얄젤리 앰플크림
생기를 잃어 항상 피곤해 보이는 얼굴과 수시로 올라오는 기미, 주근깨 등 스팟이 올라오는 피부를 위해 믹스하면 좋다. 로얄 젤리 크림은 5가지 비타민 성분인 E, C, B3, B5, B6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이 함유되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로얄젤리 앰플크림은 수분은 물론 각종 영양 성분들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최적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사용감이 우수하며 윤기있고 탄력있게 가꿔주며 영양 공급으로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02 더마코어 앰플크림+ 로얄 젤리 앰플 크림 레시피
전문 에스테틱에서 너무나 좋게 느껴졌던 환상적인 탄력관리의 비밀 레시피다. 더마코어 앰플크림은 4대 피부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동안을 위한 빈틈없는 진피, 표피 이중 케어에 도움을 준다.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인증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로얄 젤리 크림은 5가지 비타민 성분인 E, C, B3, B5, B6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이 함유되어 미백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닥터코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스카프 쓴 여자
▶여자의 경쟁력은 ‘아름다운 외모’다
▶겨울만 되면 가렵더니… 나도 성인아토피?
▶연말 메이크업 ‘청순스모키’로 매력 발산!
▶‘꽃보다 누나’를 꿈꾸는 4050 중년의 피부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