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미즈온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 아시아 히트 아이템 부문 대상

2015-10-29 21:47:09

[상하이(중국)=사진팀]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대표 이동건)이 10월1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 (Shanghai Asia Brand Awards)’에서 제주 홍해삼을 성분으로한 오션 파워 레드 65 크림인 일명 홍해삼 크림으로 아시아 히트 아이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미즈온은 피부에 대한 과학적 접근과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아시아 히트아이템 부문 대상을 수상한 홍해삼 크림과 마스크 팩으로 주목 받고 있다.

미즈온은 최근 세계 최대 온라인 시장인 아마존 닷컴에 입점해 K-뷰티의 위상을 떨치며 글로벌 뷰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세계적인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bntworld가 개최하고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하는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는 10월16일 금요일 오후6시부터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은 아시아 최고의 메트로폴리탄 상하이에서 펼쳐지는 뷰티 대제전으로 현지 유명인사와 방송 매체들이 참여해 주목을 끌었다. 한국,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아시아 각국 미녀들과 함께 K뷰티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