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노안 방지 필수 뷰티 아이템 리스트 공개!

2016-01-07 16:10:51

[배계현 기자] 어느 순간 익숙해진 ‘안티 에이징’. 세월을 거스르고픈 이들에게 안티 에이징은 생활이 된 지 오래다.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요소에는 팔자 주름, 다크서클, 눈 밑 꺼짐 등이 있지만 세월의 흔적은 비단 얼굴에만 나타나지 않는다.

목, 손 등에도 나이테 같은 주름이 생기고 특히 머리가 빠지거나 모발이 얇아지는 탈모 현상은 가장 큰 노안의 원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간의 흐름을 늦출 수는 없지만 몸에 나타나는 노화 현상은 더디게 할 수 있다. 알맞은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한다면 생활 습관만으로도 노안을 막을 수 있다.

>> 생활 습관 개선


노안의 주범인 주름은 얼굴 나이를 좌우한다. 하지만 사소한 생활 습관 개선만으로도 주름 생성을 방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매일 감는 머리부터 자세를 달리해 보자. 허리를 숙여 머리를 감으면 이마와 미간에 주름이 생기고 눈가 주름이 고착된다. 때문에 샴푸를 할 때는 샤워기를 이용해 서서 머리를 감는 것이 좋다.

또 비타민처럼 챙겨 먹는 이너뷰티 제품을 섭취하자. 항산화 효과가 있는 프로폴리스나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이너뷰티 식품은 섭취도 간편하고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 효과가 좋다.

>> 데일리 뷰티 케어


피부 노화 방지에는 매일 사용하는 안티 에이징 스킨케어 제품도 큰 역할을 한다. 안티 에이징 제품들은 수분 함유를 포함해 탄력을 높이고 주름 완화 기능에 충실하기 때문에 무너진 페이스 라인을 살려주고 피부 속까지 깊은 영양을 부여한다.

두피 노화를 걱정한다면 탈모 방지 효과가 있는 탈모전문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특히 매일 쓰는 샴푸 제품을 탈모 샴푸로 교체하고 탈모 토닉으로 이중 케어를 하면 모발 굵기 증가와 두피 모발 진정에 도움이 된다.

특히 많은 탈모인들이 모발 굵어지는 법을 찾으며 머리숱에 대한 해결책을 원하는 상태에서 단순 시판 탈모 제품보다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탈모전문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의약외품은 전문성과 기능성 면에서 차별점을 보이며 결국 탈모 방지 효과가 뚜렷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Must have for 안티 에이징


CJ 이너비 아쿠아뱅크
피부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고유의 수분 저장 능력을 강화시킴으로써 촉촉하게 빛나면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리엔케이 셀투셀 에센스 흩어진 피부 에너지를 충전시켜 촉촉하게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전문 에센스.

랑콤 제니피크 아이 컨센트레이트 주름 개선 인증을 받은 기능성 제품으로 매끈한 눈가와 다크서클을 완화시키고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

헤솔 안티헤어로스 샴푸 에코마인의 탈모관리제품 브랜드 헤솔의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의약외품 허가를 받아 민감성두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비듬, 각질이 생기는 지성두피 관리에 탁월하다.

탈모방지 및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되는 니코티산아미드, 살릭실산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헤솔 안티헤어로스 데이토닉 탈모전용샴푸 사용과 더불어 데이 토닉을 아침마다 사용하면 더욱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토닉 분사 후 손가락 끝으로 2~3분 가량 부드럽게 두피마사지를 해주면 두피를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며 탈모 방지와 두피환경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탈모케어 전문샵 헤솔몰: http:/www.hesolmall.com/main/main.html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헤솔, 리엔케이, 랑콤, CJ 이너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임산부 뷰티 상식 123!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