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2016 男女 시크릿 아이템

2016-02-03 19:58:54

[최우진 기자] 새해를 맞아 더 멋있고 예뻐지려는 젊은 남녀가 늘어나고 있다.

외모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피부 타입에 적합한 스킨 솔루션을 찾아야 할 것. 뷰티 브랜드가 2016년 트렌디한 외모를 따라잡을 시크릿 아이템을 출시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성들을 위한 틴트, 비비크림, 블러셔 등 메이크업 콜렉션부터 다이어트 제품 및 향수까지 더욱 예뻐질 수 있는 아이템들이 출시된다. 또한 마스크팩, 클렌징 폼 등 남성을 위한 제품도 준비됐다.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출시


이니스프리가 2016년을 맞아 새롭게 시작하는 ‘리얼 컬러 피커(Real Color Picker)’ 메이크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늘을 따스하게 물들이는 봄노을 컬러를 그대로 담은 ‘글로우 틴트 스틱’을 선보인다.

‘글로우 틴트 스틱’은 따스한 봄날과 붉게 물들어가는 봄노을에서 영감을 받은 코랄 계열의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따스하게 퍼지는 봄노을을 연상시키는 ‘따스한 코랄빛 봄노을’부터 어둠이 찾아오기 전 노을의 끝자락을 떠올리게 하는 ‘저녁 7시 석양’ 등 이니스프리가 봄노을에서 찾은 생생한 코랄빛 컬러가 입술 위에 내려앉아 포인트를 더해준다.

또한 선명한 틴트를 촉촉한 밤 형태로 제작한 스틱 타입으로 입술을 오래도록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일반 립스틱보다 얇은 슬림형 다이얼 스틱 용기가 적용돼 입술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점점 옅어지는 그라데이션부터 전체를 채우는 풀 발색까지 누구나 손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리얼 컬러 피커’는 가장 완벽하며 화려하고 다채로운 자연의 색에서 여성을 가장 돋보이게 만드는 이니스프리만의 컬러를 찾아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메이크업의 새로운 캠페인이다.

DTRT, ‘디어매트 러브 패키지’ 에디션 출시


DTRT가 발렌타인데이 및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남성들을 위한 '디어매트 러브 패키지' 에디션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한다.

'디어매트 러브 패키지'는 겨울철 피지 분비는 많고 수분은 적어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해 연인을 위한 특별 선물로 안성 맞춤이다.

패키지의 메인 제품 및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디어 매트(DEAR MATT)’ 로션은 제품 이름처럼 바르는 순간 매끈한 보습 코팅막이 피부에 매트하게 발려 건조함을 막아준다. 보습 기능 외에도 5가지 허브 추출물이 모공에 피지가 쌓이지 않도록 도움을 주고 울퉁불퉁 거친 모공결을 수축시켜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토너 '소 파인(SO FINE)'은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유지시켜주는 산소 워터 토너로 소나무 수액이 함유돼 면도 후 상처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뿐만 아니라 수분유지 효과가 우수한 백년초 열대 추출물이 함유돼 겨울철 더욱 건조해진 남성 피부에 충분한 수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돕는다.

비비크림 ‘겟 레디(GET READY)'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제품으로 비비 크림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이 간편하게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HERO LIKES BLACK)' 마스크팩은 남성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지친 남성들의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코스메 데코르테, ‘피토튠 턴 퍼펙션’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가 흐트러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결 에센스 ‘피토튠 턴 퍼펙션’을 출시한다.

‘데코르테 피토튠’은 식물의 분해와 퇴적으로 오랜 세월 동안 자연 발효된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부식토추출물과 허브콤플렉스의 시너지가 유, 수분 불균형을 조율해 피부 균형을 되찾아주는 라인이다.

‘피토튠 턴 퍼펙션’은 피지 과다로 인한 모공, 번들거림, 수분 부족으로 인한 거칠어진 피부와 유, 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흐트러진 피부 결을 튜닝해주는 결 에센스다. 고농도로 배합된 부식토추출물이 눈에 띄는 모공을 정리하고 유, 수분의 밸런스를 정상화시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가꿔준다.

베네피트, ‘단델리온 콜렉션’ 2종 출시


베네피트가 사랑스러운 로즈 핑크 콜렉션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베네피트 DNA가 녹아있는 대표 제품 ‘단델리온’의 감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로즈 핑크빛 크림 블러셔 ‘단델리온 듀’와 누드 핑크빛 하이라이터 ‘샤이 빔’이다.

‘단델리온 듀’는 우아한 로즈 핑크빛의 크림 블러셔로 마치 민들레 꽃잎이 스쳐 지나간 듯 은은한 매력의 고급스러운 로즈 핑크빛 볼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지속력까지 높아 하루 종일 따뜻하고 우아한 로즈 핑크빛 홍조를 연출해준다.

‘샤이 빔’은 누드 핑크빛 하이라이터로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줘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펄이 포함되지 않은 텍스처가 번들거림 없이 얼굴 선을 아름답게 강조하며 입체감을 더해 ‘내추럴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슬림한 브러쉬가 내장돼 좁은 부위에 바르거나 양 조절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발사믹 오일 필링 라인’ 3종 출시


스킨푸드가 한 겨울 거칠어진 피부를 벨벳처럼 가꿔주는 맞춤형 필링 케어 라인 ‘발사믹 오일 필링 라인’ 3종을 출시한다.

‘발사믹 오일 필링 라인’은 25년간 숙성된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의 포도 식초인 비니거추출물과 올리브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은 필링 젤, 필링 마스크, 필링 오버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발사믹 오일 필링 마일드 젤’은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하고 고운 피부 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오일 보습 필링 젤이다. 또한 ‘발사믹 오일 필링 마스크’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필 오프 타입 마스크다.

마지막으로 ‘발사믹 오일 필링 오버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는 매일 저녁 들뜬 각질을 정돈해주고 매끈하고 유연한 피부 결로 가꿔주는 고보습 필링 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다. 저녁 세안 후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킨 후 아침에 미온수로 세안하면 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샤인’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손상된 모발을 위한 오일 케어 라인 ‘리페어 샤인’ 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페어 샤인’은 강한 보습력과 항산화력을 가진 스타 플라워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 래핑 테크놀로지™가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 건조화를 방지하며 콩 단백질과 케라틴을 보충해 모발 손상을 케어한다. 또한 오일 성분이 큐티클 층을 감싸 효능 성분이 지속적으로 머물러 모발을 보호해준다.

‘에너지 오일 세럼’은 깊은 영양감으로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게 가꿔주는 갈색병 오일 세럼이다. 오일의 깊은 영양감과 세럼의 산뜻한 사용감을 더해 지친 모발에 즉각적인 윤기와 영양을 더해준다. 스타 플라워 오일을 함유한 제형이 건조한 모발을 감싸 눈부시게 빛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며 샤인 래핑 테크놀로지™가 영양을 공급해 실키한 머릿결이 지속 되는 것이 강점이다.

‘인리치 샴푸’는 모발을 생기 있게 가꿔주는 오일 베이스의 샴푸로 부드러운 텍스처가 모발을 정돈해 찰랑이는 머릿결 연출해준다. ‘인리치 나이트 크림’은 건조하고 엉킴이 심한 모발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집중 영양 슬리핑 트리트먼트다. ‘히트-업 솔루션’은 열기구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드라이 전용 보습 크림이다. 씻어낼 필요 없는 리브인 타입으로 히트-업 솔루션 도포 후 열기구를 이용해 스타일을 마무리 하면 윤기 있고 쳐짐 없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어퓨, ‘슈퍼 푸드 크림 시리즈’ 출시


어퓨가 치아씨드, 올리브, 아로니아, 마누카 허니, 그린티 등 피부에 좋은 슈퍼푸드가 함유된 ‘어퓨 슈퍼 푸드 크림 시리즈’를 출시했다.

‘치아씨드 아쿠아 크림’은 수분 저장고로 잘 알려진 치아씨드 성분이 포함됐다.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흡수가 잘되고 촉촉하게 발려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준다. ‘올리브 퍼밍 크림’은 지중해 대표 장수 음식인 올리브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건강한 탄력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탄력 있는 시폰 케이크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되고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준다.

녹차 성분이 함유된 ‘그린티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유, 수분 밸런스를 지켜주고 ‘마누카 허니 리치 크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푸석한 피부를 윤기나게 가꿔준다. ‘아로니아 브라이트닝 크림’은 칙칙해진 피부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부여한다. 아로니아는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의 4배, 포도의 80배에 달할 정도로 풍부해 베리류의 제왕으로 불린다.

키엘, ‘미세먼지 차단 허벌 마스크’ 출시


키엘이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미세먼지 차단 허벌 마스크’를 선보인다.

모공 지름의 약 1/5 정도로 작은 크기의 미세먼지는 피부에 쉽게 침투해 주름, 색소 침착 등 각종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주범으로 손꼽힌다.

‘미세먼지 차단 허벌 마스크’는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촘촘한 공해 차단 네트워크를 형성해 모공 크기 보다 작아 피부 손상에 영향을 주는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이 모공을 통해 침투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오렌지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활성 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고수 씨 추출물인 실란트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기초체력이 튼튼한 피부로 가꿔 준다.

필로소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spf 25’ 출시


필로소피가 혁신적인 올-데이 스킨-리뉴잉(all-day skin-renewing) 모이스처라이저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spf 25(renewed hope in a jar spf 25)’를 출시한다.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spf 25’는 사용 시 피부 안쪽까지 수분을 전달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 상태가 하루 종일 유지된다.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미세 주름을 정리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 및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uva/uvb) 및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 사용 시 하루 종일 수분을 지켜줘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피부결로 거듭날 수 있다.

더샘, ‘쁘띠 아르도 오 드 퍼퓸’ 10종 출시


더샘이 독특한 나만의 향기를 만들어주는 레이어링 퍼퓸 라인 ‘쁘띠 아르도 오 드 퍼퓸’ 10종을 출시했다.

‘쁘띠 아르도 오 드 퍼퓸’은 여러가지 조합을 통해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만들 수 있는 레이어링 향수다. 하루하루 다른 패션 스타일을 표현하듯 매일매일 색다른 향으로 그날의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쁘띠 아르도 오 드 퍼퓸’ 라인은 총 10종으로 가볍고 산뜻한 계열인 시트러스, 프루티, 플로랄 향부터 강하고 따뜻한 머스크, 우디향까지 다양한 향으로 이뤄져 있다. 같은 계열 또는 상반된 계열의 독특한 조합으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과 우아하고 섹시한 느낌 등 맞춤식 향을 만들 수 있다.

감미로운 화이트 프리지아에 신선한 배향이 더해진 ‘봉봉 프리지아’에 같은 라이트 계열인 바닐라 향에 산뜻한 만다린이 조화를 이룬 ‘토킹 바닐라’를 레이어링하면 더욱 풍성하고 산뜻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또한 관능적인 플로럴 향과 프루티 향이 어우러진 ‘오리엔탈 부케’에 상반된 계열의 우디와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의 ‘다크나이트’를 레이어링 하면 시크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맨 에센셜 클렌징 폼’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피부의 복합적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클렌저 ‘맨 에센셜 클렌징 폼’을 선보인다.

‘맨 에센셜 클렌징 폼’은 대나무 수액 성분이 함유돼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 수분 조절 기능까지 탁월한 남성용 데일리 올인원 클렌징 폼이다.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남성 피부 특유의 피지를 조절하며 버드나무 껍질 추출물이 불필요한 두꺼운 각질을 제거해 한층 밝아진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섬세하고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깊숙이 자리잡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해준다.

DHC, ‘다이어트파워’ 출시


DHC가 식사 조절과 상관없이 섭취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파워’를 출시했다.

‘다이어트파워’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희소성 있는 다이어트 신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사용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에서 추출한 ‘포스콜린’ 성분은 체내에서 지방산을 가동시켜 지방의 산화를 촉진하는데 이것은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돼 연소되도록 하는 촉매 역할을 해 체중 및 체지방 감소는 물론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기초 대사량을 높여 요요 현상을 막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스타 #헤어] 워너비 스타들의 시선집중 헤어스타일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에프엑스 콘서트 속 블링블링 메이크업 스타일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