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Care

나이만큼 늙어 보이는 것이 당연하다?!

손민정 기자
2010-02-08 20:20:45

'세월 앞에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처지는 것은 당연지사. 특히 피부 조직이 느슨해 져 얼굴이 처지면 이와 동시에 주름이 지게 된다.

하지만 나이가 들었다고 해도 제 나이보다 좀 더 젊어보이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을 터. 이에 최근 많은 이들이 좀 더 어려 보이는 동안 인상을 만들 수 있는 필러 시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주름을 잡음과 동시에 볼륨감까지 줄 수 있는 필러 주입은 시술 후 바로 콤플렉스가 개선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빠르게 시술이 이루어져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일명 쁘띠성형이라고도 불리는 필러 시술은 주사를 이용해 볼륨 확대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주입식 시술이다. 그 중에서도 인체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부작용 걱정이 없는 제품으로 가장 안전하고 손쉽게 예뻐 질 수 있는 제품이다.

레스틸렌은 인체 피부 성분과 동일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적용해 최초로 FDA 승인을 받은 주사제다. 이는 주름 제거를 비롯해 콧대 높이기, 입술 확대, 눈 밑 애교살이나 턱 등 얼굴의 함몰된 부위 교정에 매우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특히 레스틸렌 서브큐는 레스틸렌 계열의 제품 중 가장 입자가 커 볼륨을 주기에 가장 좋은 필러 제품이다. 매부리 코 나 낮은 콧대를 교정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며 가슴확대 등에도 탁월하다.

이처럼 레스틸렌의 강점은 입자의 크기가 종류별로 구성돼 있어 그에 따라 다양한 부위를 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어 레스틸렌의 또 다른 장점은 히알라제라고 하는 분해 효소가 있다는 것이다.

피부과 전문의 박종갑 원장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술을 앞두고 가장 고민에 빠지기 쉬운 것이 시술 후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하는가에 대한 걱정과 안전성 문제"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 원장은 "하지만 레스틸렌은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시술이 잘못 된 경우에는 히알라제 라고 하는 분해 효소를 주사한 후 재 시술이 가능해 주입 부위를 절개한 후 제거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스틸렌은 가장 안전한 필러로 국내 의사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점유율 1위에 이르는 제품이다. (사진출처: 영화 '시카고' 스틸컷,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beauty@bntnews.co.kr
▶ 예뻐지는데 칼이 왠 말이니?!
▶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웃음을 되찾고 싶다면?
▶ 동안의 기본은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
▶ '성공을 부르는 얼굴' 만들고 싶다면?!
▶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