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남자들이 힐끗 쳐다보는 여자의 옆모습!

손민정 기자
2010-02-18 08:45:04

눈망울이 촉촉하게 빛나는 크고 동그란 눈이나 앵두 같은 입술, 버선처럼 매끈한 콧대. 이처럼 완벽한 이목구비를 갖추고 있다고 해도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따로 있다.

남자들도 힐끗 쳐다 볼 수밖에 없는 옆모습의 포인트는 바로 전체적인 얼굴형을 좌우하는 턱 라인이다. 턱이 앞으로 심하게 돌출되어 있거나 무턱인 경우라면 아무리 멋진 이목구비라도 빛을 발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생각보다 무턱 등으로 인해 자신의 얼굴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이들이 많다. 무턱은 앞모습 뿐 아니라 옆 라인까지 전체적인 얼굴형을 밋밋하게 만들 뿐 아니라 입이 돌출 된 듯한 느낌을 더한다.

따라서 매끄러운 V라인 얼굴을 위해 막상 수술을 하려해도 수술 후 통증이나 회복기간 등의 문제로 쉽게 시도해볼 엄두가 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에 수술에 대한 부담 없이 좀 더 손쉽게 턱 선을 V라인으로 만들 수 있는 필러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필러를 주입해 시술을 진행하게 되면 짧은 시간 안에 콤플렉스 부위를 제거하고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회복기간을 따로 거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부작용이 거의 없어 많은 전문의 들이 선호하고 있다.


특히 주입식 '자연주의 화장품'이라고도 볼 수 있는 '레스틸렌'을 주입하면 시술부위에 볼륨감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수분크림을 사용한 것처럼 피부가 촉촉하고 탱탱해지는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드림클리닉 이미지 컨설턴트 한미정 원장은 "이제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는 미인이 갖춰야 할 주요 조건 중 하나"라며 "인체 피부에 존재하는 천연 물질인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을 주입하면 꺼진 시술 부위를 개선함과 동시에 피부에 보습까지 더할 수 있는 이중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스틸렌'은 턱이나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이마 주름, 미간 주름, 입술 주름, 팔자 주름 등 골이 깊은 주름을 개선하는데도 매우 효과적이다.
(사진출처: 영화 '시간여행자의 아내' 스틸컷,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beauty@bntnews.co.kr

▶ 최연소 디자이너 탄생, 알고보니 ‘80억소년’
▶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웃음을 되찾고 싶다면?
▶ 동안의 기본은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
▶ '성공을 부르는 얼굴' 만들고 싶다면?!
▶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
▶[체험단 모집] 바비브라운의 NEW 스킨케어를 체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