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프로포즈 받는 얼굴 만들기 대작전!

2010-03-29 23:55:15

현재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은 예전과는 사뭇 다르다. 이제는 ‘얼마나 더 어려 보이느냐’가 남녀를 불문하고 미를 가르는 기준이 되고 있다.

섹시함이나 혹은 청순함으로 나눠졌던 과거와는 달리 순수함을 머금은 얼굴에 굴곡 있는 몸매를 결합한 ‘베이비 페이스’가 매력적인 여성의 기준이 되고 있는 것.

요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베이비 페이스'란 말 그대로 앳된 동안 얼굴을 의미한다. 작은 얼굴에 통통한 볼 살과 아기 같은 피부를 비롯해 전체적으로 슬림한 몸매를 갖추고 있는 이라면 단연 베이비 페이스라고 볼 수 있다.

이러한 추세가 연예인을 비롯해 일반 여성에게까지 확대되고 있는 베이비 페이스 열풍이 이어지면서 최근 좀 더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한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얼굴을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주요 원인인 팔자주름이나 미간 주름 제거와 함께 한 번의 시술만으로 오뚝한 코나 도톰한 입술 등을 만들 수 있는 필러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레스틸렌'은 성분 자체가 인체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기존 성형 수술과는 달리 짧은 시간 안에 간단한 방법으로 함몰된 부위를 채울 수 있다.


VIP성형외과 이명주 원장은 "나이 들어보이게 하는 얼굴 주름만 제거해도 전체적으로 어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필러 주입 시술은 얼굴의 모양이나 라인에 대한 문제점을 한 번의 시술로 해결할 수 있어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이 적다"고 전했다.

이어 이명주 원장은 "다른 성형 수술에 비해 시술 방법은 간단하지만 필러 시술 역시 경험이 많은 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스틸렌은 인체에 무해한 친수성 물질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있어 된 로 부작용 우려 없이 안전한 제품이다. (사진출처: 영화 '발렌타인 데이' 스틸컷,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자연주의'가 의식주 트렌드를 이끈다!
▶ 남자들이 힐끗 쳐다보는 여자의 옆모습
▶ 男心 녹이는 여성스러운 웃음!?
▶ 면접에서 100점 받는 얼굴!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안나수이 립루즈로 달콤한 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