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황사에도 끄떡없는 촉촉한 피부 만들기!

2010-04-05 10:16:19

환절기로 인해 가뜩이나 거칠어진 얼굴에 황사 바람까지 더해져 피부트러블이 얼굴을 뒤 덥는 요즘. 피부 고민으로 인해 머리끝가지 스트레스가 치솟았다면 주목하자.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건조한 피부에 피지까지 더해져 꼼꼼한 클렌징과 기초화장으로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해주어도 트러블 발생률이 높아진다. 이럴 땐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주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 피부트러블을 완화시킬 수 있다.

건조한 피부로 인해 발생된 주름은 노화의 주원인이 되므로 수분 공급에 더욱 절실하다. 수분 공급만 원활히 이루어져도 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피부는 7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수분만 충분히 공급해도 피부 노폐물 배출이 활발히 이뤄지면서 각질이 어느 정도 저절로 떨어져 나간다. 이에 최근 수분의 중요성을 강조한 화장품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수분을 끌어 모아 피부에 탱탱함과 함께 촉촉함 까지 더하는 주입식 화장품까지 등장하고 있다.

주입식 자연주의 화장품이라고 볼 수 있는 '레스틸렌 비탈'은 수분을 끌어 모으는 인체 피부를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져 전문의들 사이에서도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레스틸렌 비탈'은 피부 깊이 주입된 천연 성분이 수분을 끌어 장기간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으로 부작용 걱정이 없다.

또한 성분 자체가 피부 내 탄력을 유지하는 인체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주름과 함께 진피 속부터 피부를 개선해 준다. 이는 최근 주름 한 점 없이 어려보이는 볼륨 얼굴이 대세를 이루면서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레스틸렌 비탈'은 제품 주입 후 바로 귀가가 가능함은 물론 붓기도 거의 없어 수술처럼 긴 회복시간을 거칠 필요가 없으며 짧은 시간 안에 간단히 주사를 맞는 것만으로도 피부 개선이 손쉽게 이루어진다.
(사진출처: 영화 '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 것' 스틸컷,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자연주의'가 의식주 트렌드를 이끈다!
▶ 남자들이 힐끗 쳐다보는 여자의 옆모습
▶ 男心 녹이는 여성스러운 웃음!?
▶ 면접에서 100점 받는 얼굴!
▶[이벤트] 안나수이 립루즈로 달콤한 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