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시세이도 화장품을 공짜로 가질 수 있다?

김명희 기자
2010-04-10 10:36:01

뷰티의 새로운 가이드를 제시하는 '뷰티n트렌드'가 이번엔 시세이도와 닥터자르트, 세니떼와 함께 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시세이도는 새롭게 출시된 래스팅 퍼펙트 립스틱과 마끼이쥬 아이 크리에이터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래스팅 퍼펙트 립스틱은 입술 표면에 퍼져 완벽한 밀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시세이도의 독자적인 기술로 코팅막이 립스틱의 색소와 보습성분들을 보호해 오랜 시간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진주 펄 파우더 함유로 은은한 반짝임을 더하며 고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처방돼 입술의 주름과 칙칙한 입술색을 커버해주며 포즈 핑크, 프레쉬 코렐 레드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마까이쥬 아이 크레에이터 3D는 진주 껍데기로부터 추출한 파우더 복합체로 진주같이 여러 각도에서 빛을 반사시켜 다양한 컬러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뛰어난 음영 컨트롤이 가능해 빛에 따라 전혀 다른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어느 각도에서든 색다른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뷰티n트렌드’에서 진행하는 또 하나의 테스터 모집은 닥터자르트의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슈어 젤이다.

최근 화장품 선택에 중요한 요건으로 떠오르는 방부제, 알코올, 인공 향료, 인공 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강력 수분 젤이다.

특히 무방부제 보습 성분과 히아루론산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 속과 피부표면의 이중 보습효과를 주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건조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를 방지하며 리프팅 효과까지 있어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 외에도 ‘뷰티n트렌드(http:/cafe.naver.com/beautyntrend)'세니떼의 퓨어 녹두 에센스의 테스터 모집과 자연성분 다이어트 식품 ‘하초 다이어트’와 베스트셀러 건강서 [엉덩이를 부탁해] 이벤트 등 1주일에 3~5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사진출처:뷰티n트렌드 카페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김명희 기자 gaudi@bntnews.co.kr
▶ 작은 키 커버(?)해주는 플랫슈즈
▶ 남자들이 힐끗 쳐다보는 여자의 옆모습

▶ 봄길 거닐만한 ‘기차 여행지’
▶ 애인에게 해서는 안될 최악의 거짓말?
▶[이벤트] 시세이도와 함께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