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나이 되돌려주는 '얼굴 볼륨'

2014-08-06 07:40:44
주변을 돌아보면 간혹 나이를 짐작하기 힘든 이들이 있다.

실제로는 나이가 40줄에 접어서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30대 초반처럼 보인다거나 아예 나이를 꼬집어 말할 수 없는 이들이 바로 그런 경우다.

이들에게 공통점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바로 주름 한 점 없는 촉촉하고 탱탱한 얼굴이다. 이러한 경향에 힘입어 최신 미용성형 트렌드 또한 눈, 코, 입술 등 한 부위만을 변화시키기보다 전체적인 비율을 맞추는데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동안 얼굴을 만드는 각각의 부위를 개인의 상태에 따라 동시에 시술해 전체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다. 이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개선시킬 뿐 아니라 동양인의 특징인 평면적이고 밋밋한 얼굴에 입체감을 좀 더 살려 세련된 인상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이에 동안 얼굴은 선호하는 이들 사이에서 이처럼 좀 더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필러 시술을 시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필러 시술은 비침습적 시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붓기나 멍이 적다. 간단하게 시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휴가 등 특별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과 미세한 차이로 티 나지 않게 예뻐질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그 중에서도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임상 실험과 연구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이미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또한 시술 부위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히알로니다제를 이용해 언제든지 제거가 가능하다.

JK 성형외과 백혜원 원장은 "레스틸렌 필러 시술에서 가장 효과적인 적응증을 보이는 곳은 코와 팔자주름 부위"라며 "코 부위는 레스틸렌 펄레인이나 레스틸렌 서브큐를 사용했을 때 확실한 변화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팔자주름 또한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주름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세계적으로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되어온 필러 제품이다.

또한 제품군이 입자 크기별로 구성돼 있어 피부 타입과 시술부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월드컵 패션, 이제 마음대로 리폼하자!
▶ 여름철 잇 아이템, 마린룩 스타일 제안
▶ 숲에 있을 것 같은 ‘모리걸’ 패션을 아시나요?
▶ 월드컵 패션, 튀고 싶다면 란제리를 보여라

▶ 올 여름 맥시드레스 하나면 나도 패셔니스타
▶[이벤트] 보브(VOV), 뿌리고 바르면 ★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