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나이를 거꾸로 먹는 동안 얼굴!

2014-08-06 23:31:32
최근 자연스럽게 젊어지는 동안 얼굴이 각광받고 있다. 미용성형 또한 자연스럽게 젊어지는 것이 트렌드다. 이는 부담스러운 미보다는 자연스러운 미가 더 인기를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클래식한 미는 트렌드를 앞서나갈 수는 없어도 더욱 오래 아름다움을 지속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간편한 필러 성형을 즐기는 이들도 늘고 있다.

필러 시술은 시술 후 바로 생활가능하며 원하는 모양을 좀 더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빠른 시간 안에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성형 방법이다.

비침습적 시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붓기나 멍이 적으며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는 점과 미세한 차이로 티 나지 않게 예뻐질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그 중에서도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임상 실험과 연구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술 부위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히알로니다제를 이용해 언제든지 제거가 가능하다. 그만큼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다.


많은 필러 제품 중에서도 피부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한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이미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즉시 시술의 효과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부작용 확률 또한 거의 없다.

연세베라성형외과 윤석준 원장은 "많은 필러 중 레스틸렌은 가장 안전한 필러로 부드러우면서도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또한 모든 부위에 안전하게 시술 할 수 있어 전문의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윤 원장은 "레스틸렌 필러 시술에서 가장 효과적인 적응증을 보이는 곳은 코와 팔자주름 부위"라며 "제품군이 입자 크기별로 구성돼 있어 피부 타입과 시술부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세계적으로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되어온 필러 제품이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헤어스타일 월드컵, 튀어야 이긴다!
▶ 월드컵으로 지친 피부에게도 응원을!
▶ 자아가 약한 사람의 특징?
▶ 6월, 장마전선 동향

▶[이벤트] 보브(VOV), 뿌리고 바르면 ★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