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로맨스 타운' 성유리, 금발머리+반짝이 의상! 클럽댄스 선보여 '화제'

2011-05-11 17:50:59

[안현희 기자] '로맨스 타운' 성유리가 금발머리 24K 순금 헤어스타일, 섹시 웨이브를 선보이며 파격적인 연기에 도전했다.

5월11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수목극 '로맨스 타운'에서 성유리는 일명 24K 순금 역에 맞게 금발머리를 한 채 반짝이는 상의와 핫팬츠를 입고 화끈한 블링블링 클럽 댄스를 선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4월17일 강남의 한 클럽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성유리는 왕년의 핑클 시절에도 보여준 적 없는 화려한 웨이브를 선보이며 섹시미를 여과 없이 발산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7시간이 넘도록 화끈 댄스를 추는 등 촬영시간 내내 장내 분위기를 압도했다고.

오랜만의 댄스 촬영에도 불구하고 성유리는 NG 한 번 없이 OK사인을 받으며 가발이 벗겨질 정도로 열정을 다했다. 이를 본 스태프들은 "역시 핑클의 성유리"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성유리는 이번 촬영을 위해 과거 핑클 시절의 안무가를 직접 찾아가 특별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성유리는 아침부터 밤까지 촬영하느라 힘든 상황에서도 "오랜만에 춤을 추니까 재미있다"며,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다. 무엇보다 성유리가 금발 가발을 쓰고 나타나자 현장의 스태프들은 "미모의 서양인 같다", "인형 같다"며 자체발광 미모에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재벌가에서 일하는 수상한 식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며 KBS 2TV '가시나무새' 후속으로 5월11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3park)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imahh86@bntnews.co.kr

▶유진-기태영 결혼발표, 해피엔딩을 맞이한 드라마 같은 인연
▶최여진 엄마 얘기에 눈물 글썽 “우울증 겪던 엄마 지금은 행복해”
▶신동엽 사업실패 "금광이라 믿은 곳엔 쓰레기 밖에…"
▶[단독] '재벌의혹' 노기태, 소유 슈퍼카 일부 주인 따로 있다!
▶박재범, 빛나는 금발의 친누나(?) 공개 화제! "보고 실망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