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우혁, 누드사진 유출 파문? "아냐, 홈페이지 쓸 사진인데…" 공식입장!

2010-10-23 14:39:15

[연예팀] 중국 유명 사이트 누드사진 유출 파문으로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엄청난 이슈가 불거져 곤혹을 치뤘던 가수 장우혁이 이번 사진에 대한 구체적인 입장을 전했다.

장우혁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중국 유명 사이트의 메인에 장식되며 중국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된 장우혁의 사진은 앨범의 재킷 사진 촬영현장이 아니라 곧 오픈 될 공식 홈페이지에 쓰일 사진이라고.

공식적인 완성본을 홈페이지의 오픈과 함께 공개하며 한국 팬들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싶었으나 사전에 의도치 않게 일부가 공개되는 바람에 김새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다며 안타까운 입장을 밝혔다.

“사진 유출에 대한 정확한 경위는 알 수 없으나 정식 활동 전의 작은 해프닝이라 생각한다”고 전한 장우혁은 공개된 사진에서 보여지듯 스타트레이너 이상수와 함께 꾸준하고 체계적인 몸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요즘 아이돌이 신 마초 스타일을 고수하는 것과 달리 이소룡과 같은 스타일을 추구하며 근육의 선명도를 높이기 위한 고강도 트레이닝을 소화하기 위해 트레이너와 같이 생활을 하며 꾸준한 식단조절, 트레이닝 이외에도 축구나 사이클을 즐기며 운동에 초점을 맞춘 생활을 하고 있다

또한 빠르면 올해 말, 늦으면 내년 초 한국에서 정식 앨범을 발매, 공백기를 전혀 느낄 수 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댄스로 또 한 번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보람-신동 싱크로율100%로 "남매 아니야?"
▶ 정찬, 황정민과 동성 키스신 베드신 보다 끔찍? "죽고 싶었다!"
▶ '구두의 여왕' 김남주의 '미친 존재감' 킬힐이 자존심 지켜줬다?
▶ 백지영, 디자인+모델 1인2역 란제리 속옷화보 화제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