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다라박, 2NE1 ‘아이돈케어’ 뮤지컬 버전 공개!(영상)

2009-11-21 10:34:16

2NE1의 '아이돈케어' 뮤지컬 버전 일부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20일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투애니원이 드디어 뮤지컬에 도전을 했어요. 무대에서 보여줬던 연기력을 이제 더 제대로 감상하실 수 있을 듯. 많이 보러 와주실꺼죠?"라는 글과 함께 뮤지컬 버전의 '아이돈케어'의 동영상을 실어놓은 것.

'아이돈케어'의 뮤지컬 버전은 사랑에 빠진 네 소녀의 이야기를 담으며 11월2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Mnet Asian Music Awards(MAMA)'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무대에는 배우 이용우가 2NE1과 함께 출연해 색다르고 특별한 무대를 꾸며나간다고.

특히 이용우는 산다라박, 박봄, 씨엘, 공민지의 연인으로 분해 나쁜 남자 콘셉트의 공연을 펼친다. 안무는 경희대학교 겸임교수인 홍세정씨가 연출했고, 이용우가 아이디어를 제의했다.

한편 이용우 측은 "'아이돈케어' 노래에는 멤버 전원이 사랑에 빠진 남자가 같은 남자임을 알고 모두 헤어진다는 내용"이라며 "짧은 연습기간 이었지만 MAMA 축하 무대를 조금이라도 빛내기 위해 성실히 연습에 임했으니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출처: 산다라박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안젤리나 졸리 “저는 제가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 여자도 C컵 이하는 '루저녀'?
▶ '올랜도 블룸 여친' 미란다 커, 가슴 노출 사진 유출
▶ 톱모델 김다울, 꽃다운 20살에 사망 '자살 추정'
▶ 서승아, 안용준 측 결별보도에 "성격차이 좋아하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