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엠블랙의 비주얼 리더, 천둥 '햄세트로 효도?'

2010-02-10 09:46:36

엠블랙 멤버들이 외모만큼 훈훈한 효심을 드러냈다.

‘아이돌 군단의 떴다! 그녀’ 시즌5에서 실속 있는 상품들이 걸린 ‘살림장만 퀴즈’를 진행하던 도중 자신들이 획득한 상품을 부모님께 드리겠다는 마음을 내비친 것.

엠블랙의 막내 미르는 상품으로 고급 면도기를 획득하자 “우리 아바이(아버지) 드려야겠다”며 어린아이처럼 기뻐했고, 비주얼 리더 천둥은 자신이 좋아하는 햄세트를 획득하자 “집에 갖다주고 효도할 것”이라며 소중하게 품었다. 다른 멤버들이 하나씩 나눠 달라며 햄세트를 탐내자 천둥은 건드리지도 못하게 했다고.

살림장만 퀴즈의 하이라이트 상품, ‘최신 넷북’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천둥의 햄세트 따위에는 흥미를 잃고 모두 넷북에 매달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천둥만은 넷북에도 욕심을 보이지 않고 홀로 햄세트를 지켰다. 이를 보다 못한 지오는 “(햄세트는) 그냥 슈퍼에서 사세요”라며 짜증을 내기도 했다.

한편 이준은 신기하게도 마치 미리 짠 듯이 때밀이 세트, 수세미, 손톱깎이 세트 등 청결을 위한 상품들만 줄줄이 받아 “난 다 필요없는 것들만 받는다”며 서운해 하기도 했다. 반면 멤버들은 ‘평소 잘 안 씻는 준에게 어울리는 상품들이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아이돌 군단의 떴다! 그녀’ 시즌5, 최신 넷북을 획득하기 위한 엠블랙 소년들의 퀴즈 혈전은 2월 10일 저녁 6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saky7912@bntnews.co.kr
▶ 유명 女연예인들, 쇼핑몰에서 '짝퉁 명품' 팔아 수십억원 부당 이익
▶ 민영기-이현경, 열애 1년 만에 5월3일 웨딩마치
▶ 추노에만 복근 있다? 파스타 명품 복근 5인방 화제
▶ '지붕킥' 윤시윤, 애절한 '세경 러브송' 관심 집중
▶ 2PM-빅뱅-소녀시대, 2세대 아이돌들이 변화하고 있다
▶ 이순재, 김영옥, 나문희 '황혼의 전성기 누가 말리랴'
▶ 男, 성관계 횟수 ‘하루 3회’도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