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프터스쿨, 뱅(Bang!)의 또 다른 버전 '렛츠 두 잇' 공개

2010-03-26 14:48:52

걸 그룹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애프터스쿨이 지난 25일 발표한 3rd Single 뱅(Bang!) 반응이 심상치 않다.

새 멤버 리지를 영입하고 8인조로 팀을 재정비한 애프터스쿨(가희, 주연, 베카, 정아, 유이, 나나, 레이나, 리지)이 발표한 신곡 ‘뱅’이 발표한지 채 하루도 되지 않아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의 1,2위를 차지하며 애프터스쿨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25일 오전에 공개된 '뱅'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플레디스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이 될 정도로 많은 접속자가 몰렸으며, 현재 곰티비 시청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소속사 플레디스 측에 의하면 하나의 곡을 두 가지 곡으로 분리시켜 만든 '뱅'의 또 다른 곡 'Let's Do It'의 뮤직비디오가 26일 오전 9시 소속사 플레디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Let's Do It'은 '뱅'의 드럼라인으로만 구성된 곡으로 빠른 비트에 강한 드럼 사운드로 시작되어, 한 순간에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할 정도의 강렬한 느낌의 곡이다. 또한 이 곡의 드럼을 애프터스쿨이 직접 연주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되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26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했던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뱅'과 'Let's Do It'의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폭시 '왜 이러니' 뮤직비디오, 얼마나 야하길래?
▶ '왕의 귀환' 브라운아이드소울 '비켜줄께' 음반차트서 돌풍
▶ '하녀' 전도연-이정재, 에로티시즘 빛나는 예고편 공개
▶ 애프터스쿨 '뱅(Bang)!' 뮤직비디오 인기 폭발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클라란스 새로운 '화이트닝'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