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탐정코난: 천공의 난파선, 7월22일 국내 개봉!

오나래 기자
2010-06-08 19:55:40

'명탐정코난' 극장판 14기인 '명탐정코난:천공의 난파선' 이 7월22일로 국내 개봉일을 확정 지으며, 극장가 최고의 성수기에 치열한 대결을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코난 극장판 시리즈 중 3번째로 우리나라를 찾아오는 극장판 14기 '명탐정코난:천공의 난파선'은 2009년 개봉작인 '명탐정코난:칠흑의 추적자'의 전국 63만이라는 폭발적인 흥행에 이어, 2010년 여름 또 한번의 돌풍을 기대 중이다.

이번 작품도 전작처럼 일본 개봉 직후 공개되는 따끈따끈한 신작이라는 점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과 치밀한 스토리를 포함하고 있어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납치된 비행선이라는 특수한 공간을 배경으로 '코난' 최고의 라이벌인 '괴도키드'와 새롭게 등장한 '테러리스트'를 상대로 팽팽한 삼각대결을 펼치며 한층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액션과 로맨스, 추리의 완벽한 조합이라고 할 만큼 더 많은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명탐정코난:천공의 난파선'은 그 동안 '명탐정코난'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명탐정코난:천공의 난파선'의 국내 포스터는 '괴도키드VS코난VS테러리스트 운명의 삼각대결'이라는 카피와 함께, 대결의 중심인 하늘에 떠있는 비행선과 '코난'을 중심으로 숙적인 '괴도키드'와 의문의 '테러리스트'간의 스펙터클한 대결과 긴장감 넘치는 사건들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코난'과 '괴도키드' 사이에 '미란'을 배치해 이들의 미묘한 삼각관계를 그린다.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MMA 수상' 비 "비의 팬인걸 자랑스럽게 해드리겠다"
▶ 곽현화, 노출 사진 인터넷서 일파만파
▶ 박민영 '성균관 스캔들' 합류, 믹키유천과 금단의 사랑?
▶ '19금 사극' 방자전, 개봉 5일 만에 100만 목전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