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효진 '매리는 외박 중' 합류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

2010-09-29 09:54:41

[조은지 기자] 배우 김효진이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의 미모와 능력을 겸비한 여배우 ‘서준’으로 돌아온다.

11월 방영 예정인 화제의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극본 인은아ㆍ연출 홍석구)의 ‘서준’ 역에 김효진이 캐스팅됐다.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은 ‘풀 하우스’의 원작자, 원수연 작가의 웹툰 ‘매리는 외박 중’을 원작으로 한다. 여주인공 ‘위매리’역에 문근영, 그와 가상결혼을 할 보헤미안 ‘강무결’역에 장근석, 능력 있는 콘텐츠 기획투자자 ‘정인’역에 김재욱이 각각 출연한다.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김효진이 ‘매리는 외박 중’에서 맡은 역할 ‘서준’은 만화 원작에는 없는 인물로, 드라마의 재미와 극적 요소를 위하여 새롭게 탄생한 캐릭터다. 모든 여자들이 되고 싶어 하는 미모와 능력을 갖춘 ‘서준’은 든든한 배경을 가진 여배우 역할. 극중 무결의 옛 애인으로 당돌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다.

김효진은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었는데, 시청자분들께도 색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또한 “여배우로서 극중에서 여배우를 연기하는 것이 흥미롭다. 게다가 ‘서준’은 미모와 능력을 겸비하여 여자가 봐도 굉장히 매력적인 인물이다”라며 “연극무대에 서면서 연기는 물론 배우로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제 드라마로 시청자분들께 ‘서준’의 매력을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KBS 드라마 ‘성균관스캔들’ 후속으로 방송될 ‘매리는 외박 중’은 한 여자와 두 남자의 이중 가상 결혼생활을 통해 결혼에 대해 꿈꾸고 고민하는 20대~30대의 결혼과 연애문제를 재치 있고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코미디로 11월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우은미 ‘부탁해’ ‘슈퍼스타K 2’ 데뷔 첫 타자
▶ 미쓰에이 ‘브리드’ 공개 ‘화려한 색채+이국적 느낌’ 물씬
▶ '동이' 오연서 연기력 논란 “국어책 읽나?”
▶ 성시경-아이유 듀엣곡 '그대네요' 실시간 차트 석권
▶ '멍청한 골키퍼 2탄' 실책하자 유니폼 벗고 경기장 나가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