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파이터' 엠블랙과 공동 제작한 '다시' 뮤직비디오 공개

2011-02-22 18:26:42

[김수지 기자] 세계 챔피언에 도전하는 생애 최고의 반전을 그린 감동실화 '파이터(감독 데이비드 O)'가 엠블랙과 공동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1년 상반기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작품 중 네티즌들이 뽑은 수상예상작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 세상을 KO시킬 감동실화 '파이터'가 자타공인 '시크돌' 엠블랙이 새롭게 발표하는 리듬감 넘치는 신곡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1월 'stay'로 컴백 이후 각종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활동 중인 엠블랙도 뮤직비디오 제의를 받았던 수많은 영화 중 '파이터'가 가장 엠블랙만의 카리스마, 여타 아이돌과 다른 독보적인 남성미와 어울린다고 생각되어 후속곡 '다시’와 M/V 프로모션을 전격 결정했다.

'파이터'와 공동제작한 뮤직비디오에 담긴 곡 '다시'는 엠블랙이 2월22일 공개한 3D Edition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3D란 새로운 시도를 한 야심작 중 한 곡이다.

'다시'라는 곡은 강렬한 신디 사운드 위로 빠르게 울려대는 비트가 인상적이며, 엠블랙만의 남성미를 그려내는 강한 이미지의 일렉트로닉 힙합 알앤비 곡으로 <파이터>의 극적이고 역동감 넘치는 화면과 ‘다시’의 세련된 비트와 가사가 절묘하게 맞물리며 영화가 주는 감동을 두 배 이상 배가시켰다.

노래의 후반부로 갈수록 강하게 울리는 멜로디와 엠블랙만의 카리스마가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미키, 디키 형제의 뜨거운 도전이 주는 가슴 벅찬 환희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국내 최고 시크돌 ‘엠블랙’의 포스에 뒤지지 않는 크리스찬 베일, 마크 월버그의 아우라가 화면을 압도하며 뮤직비디오를 한 층 더 드라마틱하게 만들었다.

블랙 카리스마로 무장한 엠블랙과 세상을 KO시킬 위대한 감동실화 '파이터'의 앙상블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관객들의 관심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파이터'는 3월10일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영화 '파이터'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김병만 '달인 돈까스' 연이은 매진 기록! '대박 행진'
▶유노윤호 “여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 있다” 깜짝 고백
▶최강창민→한예슬, 유노윤호→전지현 '이상형 고백'
▶박유천-가희 6년전 커플사진으로 곤욕 '정말 사귀었나?'

▶현빈 '가족관계도' 화제! 우월한 유전자에 네티즌 大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