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창렬, 주환이 깜짝 생일 파티 단란한 가족 사진 공개!

2011-03-18 17:48:42

[연예팀] DJ DOC 김창렬이 아들 주환 군의 생일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월18일 김창렬은 자신의 트위터에 "주환이 사진은 하나도 제대로 찍는게 없다. 항상 사진앞에서 연기를 한다^^ 주환이 생일날 잠들기전에 깜짝파티하고 나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 식구 모두 고깔모자를 쓰고 쇼파에 앉아 하트 모양의 풍선을 들고 주환 군의 생일을 축하해주고 있다. 특히 행복이 넘치는 환한 웃음과 단란한 모습을 뽐내고 있다.

앞서 김창렬은 "주환이 생일날 강아지를 선물해줬어요^^ 이름은 송이예요 밤송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귀여운 강아지를 주환 군에게 선사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주환 군 아빠랑 완전 붕어빵이내요", "주환아 생일 축하해", "주환이 엄청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창렬은 3월26일 첫 방송되는 tvN '오페라스타 2011'에 JK 김동욱, 임정희, 테이, 김은정, 신해철, 문희옥, 선데이와 함께 출연한다. (사진출처: 김창렬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미코 출신’ 김주리, 프로그램 잇따라 하차… 퇴출위기 “고소결과 기다리겠다”
▶휘성 '나는 가수다' 꼭 나와 줬으면 하는 가수 1위! '라이브 종결자' 입증!
▶김윤아 과거남친 과로사 고백 '그래도 웃으며 노래했다'
▶천무 스테파니 "허리 부상, 6개월간 외출 불가, 외로움과 우울증 시달려"
▶가수 홍진영, 황당한 아버지와 스캔들 사연 깜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