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녀시대 히스토리 담은 DVD 30일 전격 대공개! 반응 후끈!

2011-06-24 10:02:52

[박문선 인턴기자] SM과 SBS콘텐츠허브가 공동 제작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소녀시대의 히스토리 DVD시리즈 'All About Girls Generation Paradise in Phuket'을 6월30일 전격 공개한다.

'All About Girls Generation Paradise in Phuket'는 소녀시대의 데뷔 후 현재까지 활동 모습들은 물론, 2010년 8월 태국 푸켓에서 촬영된 영상까지 소녀시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DVD 시리즈로 총 6장의 DVD(총 런닝타임 715분)와 미니화보집으로 이루어져 짜임새있는 구성이 특색이다.

DVD에는 지금까지 발표된 소녀시대 히트 뮤직비디오들은 물론 미공개된 '훗' 뮤직비디오 멤버별 버전, 각종 앨범 재킷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 '인기가요', '김정은의 초콜릿'등 SBS를 통해 방영된 방송 영상까지 소녀시대의 활동 히스토리를 모두 담아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하게 다가갈 것이다.

눈여겨 볼만한 것은 푸켓에서 촬영된 소녀시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REAL TRESURE'와 'Echo'뮤직비디오이며 현지에서 자유시간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담은 영상이다. 여기엔 멤버, 가족, 팬들에게 전하는 소녀시대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까지 담겨있어 콘텐츠의 다양성을 엿볼 수 있다. 소녀시대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기에 충분한 이번 DVD에 소녀시대의 상큼발랄 모습이 어떻게 담겨있을지 팬들은 벌써부터 큰 기대를 품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이야기를 담은 'All About Girls Generation Paradise in Phuket' DVD는 향후 Blue-Ray 버전으로도 발매 될 것이다. 이번 DVD에 수록된 영상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영상도 24일과 28일 2차에 걸쳐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 및 페이스북 에스엠을 통해 공개할 예정으로 男心을 더욱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