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보고싶다 예고 '여진구 김소현→ 박유천 윤은혜 슬픈 사랑 기대 UP

2012-10-19 18:49:00

[연예팀]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극본:문희정/연출:이재동>의 가슴 뭉클한 첫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아랑사또전' 종영과 함께 처음으로 전파를 탄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예고편은 여진구, 김소현 등 아역들이 그려낼 설렘 가득한 첫 사랑의 기억과 어느덧 성인이 된 남,녀 주인공 한정우(박유천 분)와 이수연(윤은혜 분)의 애잔한 장면이 절묘하게 오버랩 되며 가슴 시리고 애틋한 슬픈 사랑의 서정시를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 첫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방영 하루가 지난 오늘(19일)까지도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 이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동영상 사이트를 중심으로 예고편 영상이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는 추세로 작품을 향한 시청자들의 폭발적 관심을 입증시키고 있다.

'보고싶다' 관계자는 “ '보고싶다'는 첫 사랑의 순수했던 떨림과 동시에 지키지 못한 사랑의 아픔을 그린 정통 멜로 작품이다.”며 “여진구, 김소현 등 아역 연기자들의 풋풋하고 순수했던 모습 이면에 그려진 박유천, 윤은혜의 애잔한 모습은 두 남, 녀 주인공이 그려낼 가슴 시린 로맨스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보고싶다'는 열다섯, 가슴 설렌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SL컴퍼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수지 잠버릇 “매니저에게 ‘나가’라고 소리쳐…”

▶ 태연 폭풍수면 두가지 모드, 홀딱 깨도 둘다 예뻐보여
▶ 이민정 돌발발언, 기자에게 "귀여운 개 같이 생겼어요"

▶ 이종석 꽃거지 변신, 거지 복장에도 숨길 수 없는 꽃미모
▶ [★화보] 클라라, 가슴라인까지 빛나는 도자기 피부 '치명적인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