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풀하우스2' 박기웅의 남다른 패션 감각 '이것이 원강휘 스타일'

2012-10-30 14:13:40

[민경자 기자] '풀하우스2' 배우 박기웅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BS플러스 '풀하우스TAKE2'(이하 '풀하우스2'극본 박영숙, 연출 김진영)에서 박기웅은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예능감, 친화력까지 지닌 사랑스러운 아이돌 가수 원강휘 역으로 연기는 물론 만인이 인정하는 패셔니스타로 매 회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특히, 박기웅은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의상과 함께 모자, 선글라스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적절히 매치해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최고의 아이돌 '원강휘 스타일'을 만들어 내며 드라마 속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극 중 현직 가수인 원강휘 캐릭터를 소화해내기 위해 부상 투혼을 불사하며 노래와 춤 연습에 매진했다는 박기웅은 무대 위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자신을 ‘나님’이라 칭하며 넘치는 자기애로 무장한 원강휘를 능청스러운 연기로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동거 생활을 시작으로 극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박기웅, 황정음, 노민우 주연의 SBS플러스 '풀하우스TAKE2'는 매주 월-목 낮 12시에 전 회 방송 분을, 12시30분에 본편을 방송한다. (사진제공: 마이네임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정민 측 "송혜명, 계속 만나달라 집요하게 굴었다"
▶ 송혜명, 박정민 폭로 "난 너한테 도대체 뭐였니"
▶ 촘스키 강남스타일, 세계적인 석학도 빠진 싸이의 말춤
▶ 광희 ‘무릎팍도사’ 보조MC 제안 받아 “매우 긍정적”
▶ 현아 '아이스크림' 미공개 컷 '눈빛 하나로 섹시할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