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윤지 편의점 포착, 집중해서 과자 고르는 중~ “사진 찍는 줄 몰랐다”

2013-01-24 08:42:24

[김민선 기자] 이윤지 편의점 포착에 팬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1월23일 나무엑터스 측은 편의점에서 과자를 고르고 있는 배우 이윤지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현재 SBS 수목드라마 ‘대풍수’에서 반야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이윤지는 드라마 속 한복 의상을 그대로 입고 편의점을 찾은 모습이다. 밤샘 촬영을 마치고 잠깐의 쉬는 시간을 이용해 간식거리를 사러 나온 그는 옆에서 사진 찍는데도 잘 몰랐을 정도로 집중해 과자를 골랐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윤지와 함께 편의점에 동행한 제작진은 “이제 막바지 촬영이라 체력적으로 매우 힘든 상황인데 현재로는 이렇게 소소한 곳에서 행복해하며 재미있게 촬영 중이다”라는 말을 전했다.

이윤지 편의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많이도 샀네”, “이윤지 편의점 갈 때도 한복을? 뭔가 귀엽다”, “무슨 과자를 그렇게 심각한 표정으로 고르시나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 ‘대풍수’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55분에 방송되며 2월7일 35회로 대단원에 막을 내린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뉴홍카 공개, 홍카 콘셉트는 얼굴? “F1의 굴욕을 디자인으로~”
▶ 진지희 폭풍성장, 꼬마에서 어엿한 숙녀로 변신! “이대로만 자라다오~”
▶ 학교 2013 김우빈 눈물, 핸드폰 도난 사고의 범인? “현재 보호관찰 중”
▶ 수지 공항패션, 벌써 봄이 왔나? '스트라이프 셔츠만큼 상큼한 미소'
▶ 현아 홍대 포착 ‘런닝맨’ 촬영? 정민도 함께 달려~ “온라인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