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베베오레, 스타일리시 '수유가리개' 국내 론칭

2011-12-20 23:20:36


[전부경 기자] 미국 유아 전문 브랜드 베베오레(bebe au lait)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더불어 휴대성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수유가리개'를 국내에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수유가리개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아기를 모유수유 해야 하는 엄마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공원, 차 안, 대중교통 등 언제 어디서나 주위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상단 와이어는 접어서 보관해도 변형이 되지 않으며, 수유 시 아이가 엄마를 바라보며 편안하게 수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는 역할을 한다. 안쪽에 자리한 양쪽 모서리 포켓은 테리원단으로 되어 있어 아이의 이물질을 닦아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켓 안에 노리개 등 작은 소품을 보관할 수도 있다.

또한 부피가 가볍고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편리하며, 햇빛 가리개, 바람막이 등으로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베베오레 수입·유통을 맡고 있는 이도컴퍼니티앤디 전범준 대표는 "미국에서 각종 어워드를 수상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오레의 수유가리개를 국내에 출시하게 됐다"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베베오레는 수유가리개 외에도 후터스하이더스 수유가리개, 릴 에브리데이 럭셔리 블랭킷, 릴 후드타워, 릴 턱받이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핫’한 여자들의 IT 기기 “패셔놀로지가 뜬다!”
▶ '방콕족'의 스마트한 변화 “가끔은 바깥 공기 좀 쐬세요”
▶ 男女 의상 고민 “데이트 전부터 이렇게 달라서야…”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