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모델 출시

2012-01-13 16:28:07

[이송이 기자]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는 태양 살균 원리의 UV 살균필터가 적용된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모델(모델명 CP-C501SW외)을 출시했다.

신모델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는 햇빛으로 살균하는 자연의 지혜를 담은 태양살균원리의 자외선램프를 적용한 ‘UV 살균필터’로 남아있을 수 있는 대장균, 포도상구균 등의 세균은 없애고 미네랄 성분은 유지한다. 더불어 물이 저장되는 저수조도 스테인리스 재질을 채용해 세균 번식이 차단되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UV 살균필터와 더불어 천연자연수에 가장 가까운 물맛을 내기 위한 쿠쿠만의 기술인 ‘내추럴필터링’ 시스템으로 자연의 천연소재인 참숯과 세라믹볼 등을 활용해 세균과 냄새를 차단하면서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성 물을 맛볼 수 있다.

또 원터치 방식과 표시부에 냉수, 온수, 수위가 4단계로 표시되는 LED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은 어떤 주방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특징으로 최신 스마트폰이 연상되는 매끈한 유선 판넬이 슬림함을 더하고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의 정수기가 날로 성장해가면서 더 다양한 모델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 더 다양한 라인업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며 “다양한 정수기 모델들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통해 건강한 한 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디젤 엔진 장착한 미니 “어떻게 생겼나?”
▶ 부하직원은 상사에게 ‘무엇’을 원할까?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눈길에도 내가 제일 잘 나가” 겨울철 사고 예방법
▶ 미녀 방청객으로 깜짝 등장한 강유미 “정말 몰라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