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타플라워, 여름 무더위에도 배달 ‘씽씽’

2010-06-10 21:09:22

전국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가 초저가 정책과 다채로운 이벤트, 고품격 상품 및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출범 이후 안정적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스타플라워의 성공요인은 단연 ‘신속한 배송’과 ‘365일 계속되는 스타플라워만의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이벤트’, ‘고객의 입장을 고려한 상품가격’과 ‘고품격 상품’을 꼽을 수 있다.

스타플라워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꽃바구니, 꽃상자, 꽃다발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데뷔 20주년 맞은 가수 이은미의 콘서트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전 품목을 50% 할인 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반값 할인전’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꽃배달 전문점 스타플라워는 전국 500여개 체인점을 통해 어느 지역이든 2시간 이내 상품 배송이 가능하며, 꽃바구니, 꽃다발과 경조화환은 물론 관엽화분, 축하난, 꽃상자, 공기정화식물, 금장미 등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 플로리스트가 제작한 최고의 상품을 전국 어디든 명품 꽃배달서비스로 제공해 일반소비자는 물론 기업체의 주문 및 문의가 늘고 있고 있다.

한편 꽃배달 할인점 스타플라워는 고품격 상품과 안정된 배송서비스로 꽃배달의 ‘브랜드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더불어 꽃 재활용 등 꽃배달 서비스 시장에 만연하고 있던 악습을 일소하는 데도 앞장서고 있어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생활팀 life@bntnews.co.kr

▶ ‘커플 자전거’ 여의도 둘레길로 떠난다~
▶ 면접 시 피해야 할 버릇 1위 ‘시선회피’
▶ 체형별 ‘웨딩드레스&턱시도’ 코디법
▶ 날씬해 보이는 ‘웨딩촬영’ 비법?
▶ 결혼 전략 ‘女-몸매관리, 男-재산’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