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유이처럼 입으면 ‘바캉스 퀸’도 문제없어!

2012-06-19 21:55:16

[전수정 인턴기자]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시원한 섬머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화제다.

KBS ‘뮤직뱅크’에서 MC로 활약 중인 유이는 밝고 컬러풀한 원피스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해변가나 디너 파티에서 활용해도 좋을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유이는 해변에서 입어도 손색없는 트로피컬 프린트 원피스에 플라워 코사지가 돋보이는 브레이슬릿을 더해 완벽한 리조트 무드를 연출했다. 이는 웨지힐과 챙이 큰 모자, 볼드한 뱅글이나 팔찌 등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비치룩을 선보일 수 있다.

한낮에 해변에서 놀았다면 밤에는 분위기 있는 파티에 참석하는 것이 바캉스의 묘미.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로맨틱 원피스는 파티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 아이템이다. 특히 유이처럼 시원한 블루 컬러의 아일렛 원피스에 진주 네크리스로 여성미를 강조하면 트렌디한 파티룩이 완성된다.

‘뮤직뱅크’에서 유이가 착용한 원피스는 모두 쥬시 꾸뛰르 제품. 이는 바캉스 시즌 리조트 웨어로도 인기가 높다.

한편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애프터스쿨은 언제 활동하나”, “유이는 얼굴이 점점 예뻐지는 것 같아”, “몸매가 좋으니까 뭘 입어도 잘 어울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댄디-유니크-펑키, 노홍철의 3色 매력 분석!
▶최다니엘, 평범한 스타일마저 살린 우월한 ‘옷걸이’
▶아이돌스타 일상패션, ‘프린트 티셔츠’는 필수!
▶‘신품’ 윤세아, 미녀골퍼라면 이 정도는 입어야지!
▶트렌드세터 이효리, 당신의 스타일 비결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