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패셔니스타 공효진 “네가 상상하는 패션의 끝에 내가 있어~”

2012-08-14 13:47:05

[조현아 기자] 연예계 명실상부 최고의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2012년 랩의 가을 광고촬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컨템포러리 멀티 SPA 형 셀렉샵 랩의 전속모델 공효진은 이번 촬영을 통해 올 가을 도시를 수놓을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모던하면서도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판타지한 우주, 별들의 전쟁 그래픽을 활용한 티셔츠 등 퓨처리즘이 돋보이는 스타일이 주를 이뤘다.

특히 포스트모던한 여성 수트를 비롯해 보이시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의 다양한 룩은 공효진의 무한매력을 발산하기에 제격이었다.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것들의 조합 속에서도 공효진 특유의 융통성과 패셔너블함으로 조화로운 스타일을 만들었다.

너무 화려한 듯한 셔츠는 블랙 재킷과 블랙 슈즈로 안정감을 주고 블랙 앤 화이트로 지루한 듯한 느낌이 들면 소재감이나 디테일로 위트를 줬다. 공효진 특유의 무표정과 무드가 의상과 맞물려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했다.

랩 관계자는 “공효진은 공블리라는 애칭답게 촬영 내내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해 스텝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며 “연예계 최고의 완판녀답게 랩이 제안하는 가을 스타일링을 가장 잘 표현해 광고의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랩)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희선-오윤아, 품절녀 ★의 방부제 스타일링 TIP
▶김하늘 스타일리스트 윤상미가 제안한다! “OOO룩 입으세요~”
▶“소녀시대, 이번에도?” 그들이 사랑하는 원피스 스타일링
▶울랄라세션 임윤택 결혼, 주례 이외수의 ‘파격’ 스타일링
▶트위터 속 스타들의 리얼 바캉스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