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연예인 부부 ‘신혼 살림’ 엿보기

2013-05-07 10:55:35

[라이프팀] 바야흐로 웨딩 시즌이다. 연예계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예비 신랑이 다수다. 8살 나이 차를 극복한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 커플, 트로트 여신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도 결혼을 한다.

지난 4월에는 배우 한재석과 박솔미가 3년 열애의 결실로 뜨거운 축하 속에서 예식을 올렸고, 배우 윤지민과 권민은 최근 언론을 통해 7월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연예인 부부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를 즐기리라는 대중의 기대감이 있기 마련이다. 때문에 연예인의 혼수 품목은 예비 부부의 관심사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 결혼을 준비하는 연예인 부부 커플에게 추천하는 주방 기구는 무엇일까.

별다른 도움 없이도 요리를 쉽고 빠르게 해낼수 있으며, 두고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오랜 전통을 내세우는 명품 주방 기구를 추천한다.


▶ 프랑스 명품 주방 기구_ 크리스텔
19세기 초 설립된 주방 용품 회사 ‘자피’를 시초로 2백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명성 높은 프랑스 주방 기구 브랜드. 디자인과 기능∙품질까지 1등급으로 평가 받는 크리스텔은 대부분의 제품들이 수작업과 유사한 13단계의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모든 제품은 프랑스 현지 공장에서 제작되며 전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크리스텔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냄비∙프라이팬 손잡이를 탈착 할 수 있다는 점. 하나의 손잡이로 냄비∙뚜껑 등 여러 제품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수납도 용이하다.

▶ 영국 주부의 선택_ 아스토니쉬 4 in 1 액체 세제
아스토니쉬 세탁세제는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섬유유연효과, 선명한 색상, 손쉬운 다림질까지 하나의 세제로 4가지 효과를 볼수 있는 고기능 세제이다. 영국 직제조, 직수입 제품으로 탈취 기능도 있다. 식물성 세제로 몸에 이롭다.

▶ 스위스의 자존심 핸드 블렌더_바믹스
스위스 ESGE사가 제조한 핸드 블렌더로 50년 간 5개 대륙에서 총 700만 개 이상이 판매된 제품이다. 또한 OEM이 아닌 스위스 현지 공장에서만 생산되고 제작공정에 수작업이 포함되어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칼날이 고정되어 있는 타사 제품과 다르게 다용도 칼날, 다지기 칼날, 혼합날, 거품날 등 4가지 종류의 칼날로 구성되어 믹서, 분쇄 등의 기본적인 조리 외에 채썰기, 거품내기 등을 포함한 6가지 이상의 요리방법을 구사할 수 있다.

▶ 웰빙 라이프의 필수품_소다스트림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은 젊은 예비 부부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색소, 설탕, 방부제, 인공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탄산수를 즐길 수 있어서다. 특히 연예인 혹은 여성의 경우 다이어트와 건강, 미용을 위해서도 즐겨 사용하고 있기도 하다.

실린더 하나면 전기나 배터리 없이 약 240여캔의 탄산수 제조가 가능해서 피크닉이나 야외 바베큐 파티에도 유용하며 화학 물질이 가미된 탄산 음료 대신 건강한 탄산수를 즐길 수 있어 웰빙 라이프를 유영할 수 있다.

▶ 가공할 만한 세정력_ 아스토니쉬 얼룩제거 비누
카펫이나 소파 등 의류나 섬유제품의 찌든 때, 기름 때, 얼룩 때를 간편하게 제거한다. 세탁 전 처리제로 적합하고 기름, 때, 얼룩, 혈액, 오일, 타르 등을 제거 한다. 놀라운 세정력을 발휘하는 무표백제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구애 3번 이상 경범죄 처벌 “10번 찍기도 전에 차단?”
▶ 98%가 틀리는 문제, 간단해보였는데 세다보니 헷갈려
▶ 결혼 후 걱정 1위, 역시 돈… ‘결혼은 현실이라더니 씁쓸하네’
▶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먹어도 살찌는 느낌? 그렇다면 장 속에…
▶ 가장 살찌기 쉬운 요일, 개콘 엔딩음악과 함께 몰려오는 우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