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역시 가인이어라!’송가인, ‘비 내리는 금강산’ 무대…명곡 메들리에 관객들도 ‘뭉클’

박지혜 기자
2022-07-05 11:19:37
사진제공: JG 엔터테인먼트

송가인이 ‘드림콘서트 트롯’을 벅찬 감동으로 가득 채웠다.

송가인은 지난 4일 오후 9시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 -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해 관객석을 꽉 채운 팬들과 만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송가인은 ‘비 내리는 금강산’ 무대를 시작으로 ‘한 많은 대동강’ ‘엄마 아리랑’, 무대를 펼쳤다.

팬들과 만난 송가인은 “강릉에서 콘서트 끝나자마자 서울 잠실까지 달려왔다”라며 반가운 마음을 드러내는가 하면, 속이 뻥 뚫릴 듯한 라이브 실력을 과시해 강한 인상을 안겼다.

송가인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창법과 여유로움이 묻어나오는 제스처로 관객들을 몰입시켰다.

특히, 첫 곡이었던 ‘비 내리는 금강산’ 무대에서 송가인은 고음에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휘하며, 애절한 가사를 진솔하게 전달해 보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안겼다.

‘드림콘서트 트롯’에서 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갱신한 송가인은 3년 만에 개최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를 시작으로 16일 대전, 23일 일산, 30일 수원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