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나비성형외과 신동우 원장, 자카르타 국제 학회 2023 ISWAM서 강연

임재호 기자
2024-02-06 17:41:01
사진: 나비성형외과 신동우 원장


지난 12월, 나비성형외과 신동우 원장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국제 학회 2023 ISWAM (International Seminar and Workshop in Aesthetic Medicine)에 참석해 강연을 펼쳤다.

이 학회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열리는 가장 큰 미용의학 학회 중 하나로 금번 14회 째를 맞이하고 있다. 본 학회는 의사들을 대상으로 전문가들을 모시고 최신 지견의 연구 및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다. 금년에는 성형외과 및 피부과 전문의의 카테고리를 더 많이 개설하여 전년도 컨퍼런스를 확장하여 이전 컨퍼런스보다 더 규모가 크고 풍성하게 진행됐다. 

특히 신동우 원장은 클래시스의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의 공식 키 닥터로 선정되어 연구와 강연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 날은 하이푸(HIFU, 고강도집속초음파)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와 모노폴라 RF 장비인 ‘볼뉴머’의 수준 높은 장비 기술력과 함께 HIFU와 RF 콤비 기술에 대한 임상 경험을 강연했다. 다른 나라의 학자들에 의한 연구 상황도 함께 보고했다. 이에 동아시아와 미국, 유럽에서 온 전문의와 현지 유저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신동우 원장은 “클래시스에서 2022년 새롭게 출시한 볼뉴머는 피부 조직까지 고주파를 전달해 콜라겐 리모델링 및 재생을 활성화 시켜주고, 기존의 타 장비와는 다르게 수냉식 냉각 시스템으로 환자의 통증 및 위험성을 줄였다. 또한 슈링크 유니버스는 한층 더 빨라진 시술 속도와 3가지 펜 타입 카트리지로 굴곡진 부위에도 쉽게 밀착해 섬세한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다. 두 기기를 함께 시술하면 더 효과적인데 주기적으로 시술을 해준다면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별도의 회복 기간이 없어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러 나라의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연구 성과를 교류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활동을 통해 의료기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같은 기간에 열린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에도 참석했다. 클래시스는 신동우 원장과 함께 탄탄한 개발 및 생산 인프라를 통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성장을 선도하기 위한 전략에 집중하고 있다. 슈링크 유니버스 및 볼뉴머의 해외 진출 국가 확대와 각 국에서의 전시회 참가 및 유저미팅 개최 등을 통해 현지 유저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일반 소비자를 위한 B2C 마케팅도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