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 Mom

수학싸부 미션수학, 학습동기 부여 위한 서울대 탐방 프로그램 실시

한효주 기자
2024-03-19 11:27:12
수학싸부 서울대 탐방 프로그램 성료 (제공: 수학싸부 미션수학)


수학싸부 미션수학에서는 재원생들을 대상으로 수학 학습동기 부여를 위한 서울대 탐방 프로그램을 지난 1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대 탐방은 재원생들의 다양한 진로 선택과 대한 진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서울대 탐방에는 서울대학교 간호학과, 지리교육과, 바이오소재공학과, 불어교육과에 재학 중인 4명의 멘토들이 함께했다.

서울대 멘토들은 수학싸부 미션수학 재원생들에게 대학 생활 및 학과를 소개하고 자신들의 수학공부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재원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멘토링 시간도 함께 가져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교내 학식 체험, 캠퍼스 투어 등 약 6시간 동안 알차게 대학 탐방을 했다.

차길영 원장은 “이번 서울대 탐방을 통해 수학싸부 위례학원 학생들의 학습동기가 극대화되고 진로를 탐색하는 시간을 통해 꿈과 목표를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재원생들을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 준비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서울대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한 재생들은 “서울대 탐방을 통해 캠퍼스를 직접 두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멘토님들이 학과소개와 수학공부법에 대해 알려주셔서 공부의욕이 많이 생겨 열심히 하고 싶어 졌다”고 참여 후기를 남겼다.

관계자는 “미션수학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전문성 있는 수학 콘텐츠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준다”며 “미션수학을 통해 자녀의 수학 실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