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3월 27일

김진아 기자
2024-03-27 00:01:02
오늘 운세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고, 각자의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보면서 기분 좋게 시작해 보세요. 오늘 운세를 통해 우리의 하루가 조금 더 밝고 긍정적으로 시작될 수 있도록 함께해요. 오늘 띠별 운세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다음에는 좋은 날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이 시간이 여러분에게 희망과 기대를 안겨주길 바랍니다. 오늘 운세를 확인하시고,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 띠별 운세

[ 쥐띠 ]
안정되고 차분한 운기가 느껴지는 하루가 될것입니다.

48년생 : 오늘은 이상하리만큼 기 력에 넘쳐 있는 하루이므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휘하도록 하십시오.
60년생 : 자신있는 분야의 상황을 철저히 분석하고 결정하도록.
72년생 : 취미나 능력을 살려서 부업에 도전해 보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84년생 : 싱글인 사람은 선물을 받거나 이성에게서 차대접을 받는 등, 조금한 인연이 많은 날입니다.
96년생 : 신수가 트이고 운수가 상승할 하루입니다.
08년생 : 잘잘못에 연연하지 말아야 할 하루입니다.

[ 소띠 ]
본업을 소훌히 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부르니 주의 하십시오.

49년생 : 지루함 을 느끼기 쉬 운 하루입니다. 상대가 지루해하지 않도록 다양한 화제를 준비하도록.
61년생 : 자신의 재능을 마 음껏 발휘해서 활약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73년생 : 평소와는 다른 애정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85년생 : 그룹에 행운이 있는 날입니다. 사람들을 만나로 나아가도록..
97년생 : 서서히 주변에서 인정받는 하루입니다.
09년생 : 작은 일부터 몰두해야 할 하루입니다.

[ 호랑이띠 ]
자신을 적극적으로 어필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0년생 : 커뮤니케이션운의 상승으로 모임이나 회식 등에서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62년생 : 무언가에 쫓 기는 듯한 초조한 기분을 느낄수 있습니다.
74년생 : 마음이 다급해질수록 발생하기 쉬운 실수를 최대한으로 줄이는 것이 관건이 되는 하루라고 할 수 있습니다.
86년생 :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98년생 : 알아주는 사람 없이 허무한 하루입니다.
10년생 : 동서로 분주하게 왕래할 하루입니다.

[ 토끼띠 ]
거칠고 바람이 많이 부는 하루 !

51년생 : 대인관계에서 상대방을 과대평가 혹은 과 소평가 했던 이유로 발생하는 실수가 많습니다.
63년생 : 경거망동을 삼가고 알게된지 얼마 안된 사람과는 어느정도의 거리를 두도록 하십시오.
75년생 : 가까운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행동에 있어 서 조심해야 합니다.
87년생 : 거짓말은 바로 들통이 나게되므로 절대로 피하십시오.
99년생 : 추진하는 일이 부진을 겪을 하루입니다.
11년생 : 큰 일의 기초를 다질 하루입니다.

[ 용띠 ]
바라는 것이 매우 잘 풀려 바라는 것이 없겠습니다.

52 년생 : 새로운 발상도 많이 나오는 하루이 며 유익한 날이 됩니다.
64년생 : 오늘의 당신은 왠지 모르게 기운이 없고 무언가를 해도 뭔가 빠진 듯한 기분이 들기 쉬운 하루입니다.
76년생 : 업무 등에서 상당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하 루이므로 자신을 가지고 모든 일에 임하도록 하십시오.
88년생 : 한발짝 물러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그 사람을 관찰하도록 하십시오.
00년생 : 절대 방심하지 말아야 할 하루입니다.
12년생 : 유혹의 난관에 부딪힐 하루입니다.

[ 뱀띠 ]
첫만남의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하루이며 사람들로부터 신뢰받습니다.

53년생 : 업무에 너무 무리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십시오.
65년생 : 머리의 회전이 빠르고 아무 도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날입니다.
77년생 : 전정신이 왕성하기에 새로운 프로젝 트나 신제품개발을 궁리하기에 최적인 하루.
89년생 : 최근에 만나기 시작한 이성이 있다면 그 역시 조심하십시오.
01년생 :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하루입니다.
13년생 : 묵묵히 인격을 수양해야 할 하루입니다.

[ 말띠 ]
참으로 어려운 지경에 빠져있습니다. 그래도 비상구는 있는 법입니다.

54년생 : 귀하의 사방 에 고통과 어려움이 펄처저있습니다.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66년생 : 지금 상황에서는 노력을 해 보아야 앞으로 나아가지를 못합니다.
78년생 : 큰 성과를 올리지도 못하고 앞으로 나아갈수록 어려운 문제에 부닥치게 됩니다.
90년생 : 여행을 떠날일이 있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길합니다.
02년생 : 소리는 요란한데 이익이 없는 하루입니다.
14년생 : 도움과 협조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 양띠 ]
대인관계에 있어서 너무 초라하게 있으면 상대가 이쪽의 실속을 모르고 소홀이 대접 할수 있습니다.

43년생 : 타인의 눈에 비치는 당신의 모습도 항상 염두에 두도록 하십시오.
55년생 : 우 선은 자기 자신을 꾸미는 일이 중요합니다.
67년생 : 환상속에 살고 있는자들의 말은 신뢰감이 없습니다. 믿지 마십시오.
79년생 : 연인을 만들고 싶다면 나름대로의 행동이 필요합니다.
91년생 : 단비가 만물을 적셔주는 하루입니다.
03년생 : 예절과 도리를 지켜야 하는 하루입니다.

[ 원숭이띠 ]
자신을 쉽게 드러내서는 안되는 시기입니다. 조심하게 행동하십시오.

44년생 : 많은 사람 들이 모인 자리에서 발언을 할 때 입니다. 쉽게 말했다가 쉽게 후회하게 됩니다.
56 년생 : 누군가를 추 천해주는 자리가 생기는데 이 자리에서 귀하에게 결정적인 일이 일어납니다.
68년생 : 같은 맥 락에서 남보다 앞서서 이끌기보다는 뒤에서 밀어주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80년생 : 자신의 힘으 로는 많은 일을 해내기 어려우므로 타인의 도움이 적극적으로 구해야 합니다.
92년생 : 부족한 것이 없는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04년생 : 경솔함을 삼가고 조심할 하루입니다.

[ 닭띠 ]
상대방과 싸우기보다는 일단 화해를 하고 일을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45년생 : 성과는 후 에 골고루 돌아가니 결과적으로 누이좋고 매부좋은 이득을 볼수 있습니다.
57년생 : 음양의 화합 으로 사랑의 감정이 최고조에 달할 운입니다.
69년생 : 작은 선물과 함께 사랑하는 마음은 더욱 강하게 나타납니다.
81년생 : 연애운 굉장히 좋은 하루입니다, 적극적으로 밀고 나아가십시오.
93년생 : 꾸준히 계획한 일을 달성할 하루입니다.
05년생 : 위기를 지혜롭게 모면해야 할 하루입니다.

[ 개띠 ]
안으로 손해와 좌절이 숨어있는 시기입니다.

46년생 : 일이 조금 잘 풀린다하여 전진이 지나쳐서 일이 잘 안 풀릴 수도 있습니다.
58년생 : 스스로 적절하게 브레이크를 걸 줄 알아야 한 다.
70년생 : 오랜 가뭄이 계속되어 여름날 금방 비가 쏟아지길 바랍 뿐입니다.
82년생 : 귀하의 세력이 너무 강성하기 때문에 주위가 압도됩니다.
94년생 : 재물과 명예가 도래하는 하루입니다.
06년생 : 지출은 많고 실속은 없는 하루입니다.

[ 돼지띠 ]
귀하의 주장만 너무 내세우다 보면 오해가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47년생 : 예의를 바르 게 추고 도리에 어긋나는 일이 없도록 행동 가짐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59년생 : 얼마전부터 애타게 찾는게 있습니다. 오늘 잘되면 찾을 수 있겠습니다.
71년생 : 귀하를 오랫동안 걱정시켰던 문제의 실 마리를 잡을수 있습니다.
83년생 : 윤통성 있게 행동하도록 하십시오. 지금은 윤통성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95년생 : 맑은 기운이 돋아나는 하루입니다.
07년생 : 내실을 다질 기반을 마련할 하루입니다.

오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새로운 도전과 자유로움이 가득한 날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신의 뚜렷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날입니다. 주변의 소리나 평론에 휩쓸리지 말고,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자신의 직감을 믿으세요. 어떤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어떤 도전이 있더라도 겁먹지 마시고, 자신의 가능성을 믿으며 앞으로 나아가면 좋은 결과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과도한 도전은 조심해야 합니다. 적당한 균형과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외출하여 새로운 경험을 쌓거나 취미를 즐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유롭고 열정적인 하루를 보내고, 자신의 내적 용기를 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자신을 믿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세요.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융통성과 안정이 필요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고, 조용하고 차분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일이든 감정적으로 과잉반응하지 않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자신의 내적 안정과 평화를 중시하며, 주변의 소란스러운 상황에 휘둘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감정의 기복이 크고 예민해질 수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기 위해 명상이나 휴식을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고,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감정에 귀 기울이고, 서로를 이해하려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자신의 내면을 탐구하고, 주변과 조화롭게 지내는 소중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황소자리를 가진 분들에게는 안정과 균형이 필요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너무 급하거나 과도한 일정을 세우지 않고, 차분하고 안정된 마음가짐으로 일상을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느긋하게 일을 처리하고,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목표와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현재의 상황에 대한 명확한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자신의 내적 안정을 유지하고, 주변 환경과의 조화를 이루는 데 주력해야 합니다.

또한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이해와 인내심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고 존중함으로써 더 나은 대화와 소통을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자신과 주변 사람들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하는 데에 주목하며, 안정과 평온을 추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안정적인 하루가 전망됩니다. 오늘은 주변의 변화에 대처하고 자신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일상적인 업무나 일정을 처리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정된 환경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일에 전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보수적인 태도를 취하거나 변화에 저항하는 경향이 있으니 유연한 마음가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해주는 것이 오늘의 키워드입니다.

자신의 목표와 가치를 재확인하고 안정적인 발걸음으로 나아가는 것이 이루어지는 긍정적인 하루가 될 것입니다. 안정과 조화를 추구하면서 오늘을 보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오늘은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어떤 일이든 자신의 열정과 노력을 다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성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과도한 압박을 받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조급함보다는 차분하고 안정된 마음가짐으로 일상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과 소통이 중요합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처리하려 하지 말고, 주변의 지지와 도움을 받아보세요. 상호간의 이해와 협력을 바탕으로 함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오늘은 자신의 능력을 믿고 행동하되, 지나치게 과도한 부담을 지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력과 열정을 발휘하면서도 균형잡힌 마음가짐으로 일상을 보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내적으로 변화와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오늘은 자아 발견과 내면의 탐험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내적 욕망과 욕구를 탐구하고, 그것들이 현재의 삶에 어떤 의미를 부여하는지를 고찰해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오늘은 주변 환경과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이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새로운 관점을 얻고,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나누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연과의 조화를 추구하며, 오늘은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내면의 평화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명상이나 요가와 같은 심신안정을 도와주는 활동을 통해 내면의 안정을 찾아보세요.

자신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내면에 귀 기울이는 것이 오늘의 주요 과제입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안정과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일상적인 일들에 안정감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기치 못한 변화에 대비하여 준비를 하고, 안정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오늘은 자신의 목표와 가치를 되새겨보는 좋은 기회일 것입니다. 현재의 상황을 평가하고,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물리적인 건강과 웰빙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올바른 식습관과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몸과 마음을 챙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운동이나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의 소통과 협력이 중요합니다. 다른 이들과의 관계를 향상시키고, 서로에게 지지와 도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일하고 협력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자비롭고 관대하게 대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마음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자신에게 자신감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자유로운 사고와 창의성이 중요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자신의 독특한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노마드적인 사고를 가지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실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말고 새로운 시각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책을 모색하세요.

또한 오늘은 자유로운 영혼으로 세상을 탐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것을 허용하세요. 진정한 자유로움을 느끼며 삶을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독립성을 강조하고, 자유롭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기대나 제약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가치관과 목표를 추구하세요. 자신의 신념을 지키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오늘은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기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열정과 노력을 통해 사회적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고 실천하세요.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내면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적인 안정과 균형을 유지하며, 자기 성장에 집중하세요. 명상이나 심신의 휴식을 통해 내면의 평화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자신의 자존감을 높이고 자신을 믿는 것이 중요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자신의 능력과 자신감을 믿고 도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려운 상황에 부딪히더라도 자신의 능력을 믿고 극복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어려움을 만날 때마다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오늘은 자신의 목표와 꿈을 향해 달려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열정과 포부를 가지고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세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의 소통과 협력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시하고 상호 존중하는 태도를 가지세요.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소통을 통해 함께 발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내적 성장과 발전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기계발에 힘쓰고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주력하세요. 자신을 믿고 자신의 가능성을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이 중요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당신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또한 오늘은 자유로움과 독립성을 중요시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구애받지 말고 자신의 경험과 직감을 믿으세요. 자유로운 사고와 행동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꿈과 목표를 추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비전을 분명히 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세요. 자신의 목표에 집중하고 열정적으로 달려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인과의 연결과 소통이 중요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향상시키고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용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대인관계에서 특히 중요한 날입니다. 친구나 동료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데에 주력하세요. 자신의 매력을 잘 드러내고,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데에 힘을 쏟아보세요.

또한 오늘은 자신의 목표를 분명히 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데에 집중해야 합니다. 자신의 꿈과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동안, 자신의 능력과 열정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가능성을 믿고 노력하는 한, 성공은 반드시 찾아올 것입니다.

오늘은 자신의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믿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주변 사람들에게도 희망과 에너지를 전해주세요. 이러한 긍정적인 태도가 당신을 더 나은 결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 25일∼1월 19일)

오늘은 조화와 균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조화를 이루는 데에 노력해야 합니다. 갈등이나 갈등의 원인을 최대한 조절하고, 상대방과의 원활한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또한 오늘은 자신의 마음과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휴식을 충분히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이나 명상과 같은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해보세요.

자신의 선택과 행동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원칙을 지키고, 타협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결정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필요에 섬기며, 자신의 능력을 나누어주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조언이나 지원을 제공하고,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섬김의 정신은 당신의 관계를 더욱 강화시키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오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탄생석, 탄생목

아쿠아마린 : 젊음, 총명, 침착, 용감 (3월 1일 ~ 3월 31일)

맑고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돌, 그리고 귀에다 대면 마치 파도소리라도 들리는 것 같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보석이 바로 남청색의 녹주석인 남옥, 3월의 탄생석인 아쿠아마린입니다. `아쿠아마린`이란 단어 자체가 물을 뜻하는 아쿠아와 바다라는 뜻이 마린이 합한 것이므로 보석의 이름에서 푸른 바다의 물빛을 연상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마린은 인류에게 오랫동안 영원한 젊음과 행복을 상징하는 돌, 그리고 희망과 건강을 갖게 하는 돌로 여겨져왔습니다. 중세에 이 돌은 깊은 통찰력과 미래를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져다 준다고 사람들은 믿었습니다. 또 어떤 기록에 보면 아쿠아마린은 악을 이겨내는 힘을 가졌다고 했으며 또한 이 돌을 물에 담그고 그 물로 눈을 씻으면 눈병이 치료된다고 합니다. 하여 실제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걷다가 숨이 찬 증세나 또는 딸꾹질을 심하게 할 때 이 물을 마시면 곧 멎게 되는 효험이 있었으며 또한 과식을 하였을 때도 소화제 역할을 하였다고 합니다. 요즘 젊은층의 아쿠아마린 애호가들은 이 돌을 지님으로써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게 되고, 이것으로 귀걸이를 하게 되면 애인을 가질 수 있게 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성격이 급하고 신경질적인 사람은 아쿠아마린 반지를 끼게 되면 신경이 안정되고 몸의 피로가 풀린다고 합니다. 15세기까지 아쿠아마린은 10월의 탄생석으로 알려졌으나 지금은 3월석으로 통용되고 있습니다.

탄생목

수양버들나무 : 우울 (3월 1일 ~ 3월 9일)

매력적인 모습에 주변 사람들이 항상 관심을 갖습니다. 그러나 늘 우울함을 떠나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행을 좋아하며 상상 속에서나마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그의 성격은 다소 변덕스러울 수 있지만 항상 진실되고 솔직합니다. 귀가 얇은 편이지만 그것이 그의 삶을 크게 좌우하는 정도는 아닙니다. 또한 직관력이 뛰어나서 때로는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조언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사랑에 대해서는 많은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라임나무 : 의심 (3월 10일 ~ 3월 17일)

모든 상황을 차분하게 받아들이는 성향을 갖고 있으며 분쟁이나 갈등을 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스트레스, 고된 노동, 안일함, 태만 등을 몹시 혐오하며 그에 대한 저항을 보입니다. 그의 마음은 부드럽고 상대방을 위해 희생하는 정신이 강합니다. 또한 매우 다재다능하나 일을 끝까지 이끌어 나가는 인내력이 부족하며 종종 비탄에 빠지거나 불평을 자주 합니다. 또한 질투심이 강하며 이로 인해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떡갈나무 : 용기 (3월 18일 ~ 3월 24일)

강건하며 용기가 넘치며 불의에는 가차가 없습니다.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성향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신념을 절대적으로 고수하려고 합니다. 변화를 싫어하며 안정과 일관성을 중요시합니다. 또한 예민한 성격으로 자신의 주장을 논리적으로 제시하고 옹호합니다.

개암나무 : 비범 (3월 25일 ~ 3월 31일)

매력적이며 욕심이 없고 사려 깊습니다. 감동을 주고 받는 것을 즐기며 활발하고 사회적인 사업가로서 활동합니다. 인기가 많지만 때로는 엉뚱한 행동을 하거나 변덕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직하고 정확한 판단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황을 잘 파악하고 적절한 결정을 내립니다.

오늘 운세 제공 "신통"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