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방송인 이지원, 제 2의 인생을 목표하다

송미희 기자
2024-04-29 12:12:58


아나테이너 대회 출전 이후 아나운서라는 꿈을 방송인으로 확장시키는 계기가 되었고 이제는 좀더 내공을 쌓은 후 본인이 특화되어 있는 방송 영역으로 돌아오겠다는 이지원을 만났다.

Q. 본인 소개 좀 

안녕하세요! 제1회 아나테이너 대회 수상자 이지원입니다.

Q. 아나테이너대회 이후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

아나테이너 대회 출전은 저에게 아나운서라는 꿈을 방송인으로 확장시키는 계기였습니다. 덕분에 쇼호스트, 리포터, 유투버, 연기까지 도전할 수 있었는데요. 배우 오디션에서는 ‘연기하는 아나운서’ 로 도전했던 기억이 나네요. 최근에는 ‘고기 잘 굽는 이지언니’라는 이름으로 쇼호스트 활동을 했습니다.

Q. 대회에 출전하면서 추억이나 경험담도 많이 생겼을 것 같은데 

정말 좋은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서로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동료, 때로는 선의의 경쟁자인 친구들인데요. 이런 귀한 인연은 아나테이너 대회가 아니라면 맺을 수 없었다고 생각해요. 지금도 ~ing라서 추억과 경험은 아직도 더 쌓는 중이랍니다



Q. 앞으로의 계획이 있다면

네. 하고 싶었던 이야기인데요. 저는 제 2의 인생을 목표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당장은 방송과 관련이 없어 보이더라도, 결국 제가 특화되어 있는 방송이라는 영역으로도 돌아올 것 같습니다. 그 전에 내공을 더 쌓고 오겠습니다. 잊지는 말아 주세요!

Q .마지막으로 얘기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어떤 방식으로든 여러분이 도전하신다면 그 자체만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인연은 덤이죠. 망설이지 마세요! 응원합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