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핀앤핏, 화제의 드라마 ‘빅’ 제작지원 “여름 패션 트렌드 이끈다”

2012-05-22 08:18:46

[이형준 기자] DC 코믹스 캐릭터 티셔츠로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 핀앤핏이 공유, 이민정 주연 드라마 KBS ‘빅’의 제작지원에 나선다.

드라마 빅은 KBS ‘쾌걸춘향’을 제작한 지병헌 PD와 SBS ‘미남이시네요’, MBC ‘최고의 사랑’ 등 여러 화제작을 집필해 온 홍자매가 4년만에 손을 잡은 것으로 알려져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유는 18세 소년의 영혼이 들어간 30대 스펙 좋은 의사 서윤재 역을 연기하며 이민정은 약혼자가 바뀐 어리버리 기간제의 여교사 길다란 역을 맡는다. 수지는 극 중 하루아침에 18세 소년이 된 윤재의 마음을 사로잡을 캐릭터를 맡아 이민정과 함께 삼각관계를 스리며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핀앤핏은 드라마 ‘빅’에서 공유와 수지의 의상협찬은 물론 홍대에 있는 스트리트 QR 코트 매장이 노출될 예정이라고 하니 핀앤핏을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듯 하다.

▶ 뜨고 있는 브랜드 ‘핀앤핏’


화제의 드라마 ‘빅’의 제작지원을 하며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 핀앤핏은 모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로 자연스러운 멋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추구한다.

이번 시즌 핀앤핏은 DC 코믹스 아트웍을 티셔츠에 활용하며 캐릭터 디자인의 새로운 모티브를 제안하고 있다. 합리적이고 베이직함을 추구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 덕분에 ‘빅’ 외에도 SBS ‘옥탑방 왕세자’ 한지민, SBS ‘넝쿨째 굴러온 당신’ 조윤희를 비롯한 많은 스타들이 핀앤핏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특히 DC 코믹스 캐릭터들이 삽입된 히어로 캐릭터 티셔츠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 DC 코믹스 히어로가 통째로 삽입된 이 티셔츠는 고퀄리티의 아트웍,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컬러로 올 S/S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티셔츠는 슈퍼맨을 비롯해 원더우먼, 그린랜턴, 아쿠아맨, 플래시 등 워너브라더스의 히어로물이 삽입돼 있으며 고퀄리티의 아트웍, 유니크한 디테일로 여름 티셔츠계의 왕좌로 불리고 있다.

드라마 ‘빅’에서 노출될 홍대의 QR 매장 역시 이번 시즌 핀앤핏의 인기 있는 캐릭터 티셔츠가 총출될 예정이라 패션 피플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QR 매장은 QR 코드를 스캔하면 그 자리에서 옷에 대한 정보와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스토어를 말한다.

한편 드라마 ‘빅’ 제작지원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핀앤핏은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캐릭터 티셔츠 예약할인 판매를 진행해 완판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핀앤핏, KBS 홈페이지 ‘빅’ 촬영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男 비치웨어 최강 아이템은?
▶신세경, 청순한 하의실종 패션 눈길
▶티아라처럼! “이렇게 섹시한 믹스매치 본 적 있어?”
▶‘스탠바이’ 이기우, 운동하는 모습도 “화보 그 자체”
▶태티서 태연, 너무 예뻐진 것 같은데… “비결이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