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또렷한 '이목구비'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김경렬 기자
2009-08-05 11:11:55

또렷한 눈매와 턱선을 살려주고 얼굴은 빛보다 더욱 반짝인다. 도발적인 메이크업을 만들어 주는 테크닉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을 시도해보자.

▶메이크업 팁
페이스 face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피부결을 정리하면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골드빛 섀도우를 볼 부위 사용하면 생기있고 건강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브러시를 사용하여 콧등과 광대뼈 주위, 이마를 부드럽게 터치해주면 하이라이트효과를 주어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려준다. 우아한 골드빛의 터치로 빛나는 완벽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아이 eye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하여 속눈썹을 따라 아이라인을 또렷하게 그려준다. 그리고 눈 바깥쪽과 위쪽 아이인에 라인을 그려주고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블렌딩하여 경계선을 없애준다.

그리고 골드 색상으로 눈썹부분의 아치를 강조하듯 터치해준다. 마스카라를 발라 자연스럽게 골드의 컬러감을 강조하여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입술 lip
현대적이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립스틱 소량을 손가락을 사용하여 입술 가운데에 톡톡 두드려 주듯 발라주면 살짝 입술을 깨문 듯한 자연스러운 붉은색이 감도는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붉은 색상의 립스틱을 바르고 그 위에 골드색의 립글로스를 덧바르면 신비롭고 감각적인 느낌을 더하여 더욱 볼륨감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도움말: 랑콤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희선, 아론드 메이)

▶추천 제품

(왼쪽부터)랑콤 팔레트 리베르떼, 바비브라운 캐비아 잉크 롱 웨어 젤 아이라이너, 베네피트 벨벳 아이섀도우, 안나수이 립 글로스, 슈에무라 루즈 언 리미티드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화제뉴스 1

세련된 여자는
화려한 컬러를 즐긴다




화제뉴스 2

트랜디한 그녀는
'보랏빛'을 즐긴다




화제뉴스 3

산다라박 처럼,
'니폰필' 헤어 연출법



▶ 매력적인 '목선' 만들기
▶'맨유' 때문에 결혼 포기하는 남자
▶바캉스에서 올바른 '선탠' 하고 있나요?
▶임산부를 위한 메이크업이 따로 있다?
▶'귀걸이' 잘못하면 귀모양 변형 된다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