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그에게 사랑받는 '송혜교 입술'

김경렬 기자
2009-08-11 13:15:40


송혜교 가 립스틱 화보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입술 미인임을 증명했다. 사랑스러운 여성의 관능미 넘치는 여인의 모습을 넘나들며 기존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얼굴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악세서리가 귀걸이라면, 메이크업을 가장 예쁘게 마무리 해주는 것은 바로 립스틱. 다가오는 가을, 송혜교처럼 입술 미인이 되어보자.
--------------------------------------------------------------------------
송혜교 의 mini 인터뷰
Q1. 배우 송혜교, 모델 송혜교, 여자 송혜교 에게 있어서 립스틱은 어떤 의미일까?
"저에게 립스틱은 귀걸이와 같은 존재예요. 귀걸이를 선택하는 것이 패션의 완성이라한다면, 립스틱 색상을 선택하는 것은 메이크업에 마침표를 찍는 것이라 할 수 있죠."

Q2. 평소 립스틱은 어떤 컬러를 사용할까?
"특별한 날에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해주는 매트 핑크 립스틱을, 그리고 평소에는 자연스럽게 생기 있는 얼굴로 빛나게 해주는 오렌지 컬러를 발라요."
--------------------------------------------------------------------------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입술

▲ 1. 핑크 컬러 립스틱
채도 강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은 강렬한 듯 섹시면서도 동시에 섬세한 색상으로 과하지 않은 도시적인 섹시함을 표현해준다. 또한 강한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어 전체적인 얼굴색이 한 층 밝아 보이고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도시적이며 세련된 입술

▲ 2. 연한 핑크 컬러 립스틱
고혹적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대조적으로 어울리는 연한 딸기 우유색의 매트핑크. 특별한 날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표현해주는 립스틱이다.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입술

▲ 3. 오렌지 컬러 립스틱
평소 쌩얼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즐길 때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얼굴을 연출해준다. 전체적으로 물광 메이크업으로 연출하여 내추럴한 느낌을 살려준다. 볼에 연한 핑크빛 블러셔를 발라주면 생기 발랄하고 어려보일 수 있다.

▷우아한 핑크빛 입술

▲ 4. 밝은 핑크 컬러 립스틱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밝은 핑크 빛 립스틱으로 사랑스러움과 우아함을 모두 연출하고 싶을 때 제격이다. 베이스와 섀도우 컬러를 은은한 컬러를 사용하고 입술에 밝은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주면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해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화제뉴스 1

'잔다르칸 모히칸'스타일
본적 있니?





화제뉴스 2

보일듯 말듯
'누드 메이크업'





화제뉴스 3

'눈썹'만 잘 그려도
'미인' 소리 듣는다





▶ 낮엔 청순! 밤엔 섹시?
▶ 얼굴이 심하게 부었다면?
▶ 눈썹이 인상을 좌우한다?
▶ 빅뱅. 차례로 음반활동!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