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이영아 동안 외모 화제, 또 다른 84년생 동안★ 누구?

2011-12-27 12:32:19

[이선민 인턴기자] 배우 이영아가 새로운 동안 종결자로 등극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12월7일 방송된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에 출연했던 이영아의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영아는 20대 후반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앳된 모습이다. 당시 이영아는 라디오를 통해 “1년 중 3개월은 녹용을 먹는다”며 자신의 동안 유지 비결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영아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안 종결자가 나타났다”, “84년에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다들 예쁜걸까”, “84년생 여자 연예인 중에 유독 동안이 많은 것 같다”, “94년생이라고 해도 믿을 듯” 등 부러움 어린 반응을 보이며 84년생 여자 스타들에 대해 유머 섞인 의문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렇다면 유독 동안 외모가 많기로 유명한 1984년생 여자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2ne1의 산다라, 구혜선, 박한별, 신민아, 윤은혜가 그 대표적인 예다. 이들은 또래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를 가졌을 뿐만 아니라 ‘여신’ 같은 미모까지 겸비하며 남성들의 이상형인 동시에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


또한 이들은 모두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의 넘치는 사랑까지 동시에 받고 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그들, 2012년에도 84년생 여자 스타들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사진출처: MBC라디오 ‘푸른밤, 정엽입니다’ 홈페이지,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수지, 교복 셀카로 ‘자체 발광’ 민낯 인증
▶수지 vs 소희 vs 윤아, 옆모습 최강자는 누구?
▶허릿살 빼는데 좋은 체조로 여배우 S라인 만들기!
▶박시연-김희선 파티룩 화제, 스모키 아이로 섹시美 발산
▶연말 파티 헤어스타일 연출, 스타들의 ‘로맨틱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