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레드카펫 위 스타들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2013-01-17 20:12:49

[최혜민 기자] 레드카펫에서 스타들의 화려한 미모를 빛나게 해주는 일등공신은 두말할 나위 없이 미소와 함께 빛나는 그들의 광채피부다.

최근 막을 내린 각종 시상식에서 윤기가 도는 스타들의 매끈한 피부를 하염없이 바라만 보고 있었다면 주목해 볼 필요가 있겠다.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필링과 수분관리를 통해 스타들의 촉촉하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따라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빛나는 자리에서 다이아몬드처럼 눈부신 스타들의 피부를 만든 비법을 찾는데 주력해봤다. 잦은 연말연초 모임과 찬바람에 상하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두 가지 팁을 제안한다.

Tip 1. 스피드 각질제거


겨울철 순환기능의 저하로 세포활성화가 둔화되면서 피부 스스로 각질제거가 원활하지 않아 묵은 각질층이 쌓이게 된다. 이때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지 않으면 피부의 불균형을 초래하며 어떠한 영양성분과 수분도 흡수가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할 부분이다.

아무리 좋은 성분의 화장품을 발라도 각질이 막처럼 형성돼 있으면 영양흡수가 차단되므로 주기적인 각질제거가 겨울철 광채피부를 만드는 비법이다. 이와 함께 놓치지 말아야 할 점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건강한 각질층까지 해치지 않도록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Tip 2. 피부에 물 한 컵, 수분공급


각질제거 후에는 마스크팩이나 수분크림으로 충분한 보습과 영양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유수분을 밸런스를 맞춰야 각질제거가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강력한 보습력과 흡수력이 뛰어난 수분크림을 선택하면 된다.

영양성분이 충분한 보습제를 선택하는 것과 동시에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물을 자주 마시고 클렌징 후 즉각적으로 수분보충을 해주면 피부 당김이나 건조한 느낌을 막을 수 있다. 또한 피부타입에 따라 오일 한두 방울을 수분크림과 섞어 바르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30초만에 뚝딱 ‘더 마이크로 딜리버리 트리플 애씨드 브라이트닝 필 패드’

필로소피의 ‘더 마이크로 딜리버리 트리플 애씨드 브라이트닝 필 패드’는 단 30초만에 혼자서 손쉽고 간편하게 필링을 끝낼 수 있는 혁신적인 홈필링 제품이다.

필 패드를 개봉해 부드럽게 마른 얼굴을 전체적으로 닦아주면 필 패드에 함유된 트리플 애씨드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각질을 제거함은 물론 피부의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가져온다. 주1회 사용을 권장한다.

꼼꼼하게 채우는 수분 ‘호프 인 어자’

‘호프 인 어자’는 독특한 슈크림 텍스쳐의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필로소피의 대표제품이다. 미국 얼루어의 리더스 초이스 4회 선정, 세포라의 베스트 수분크림으로 선정되는 등 미국에서 제품력을 확실히 인정받았다.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은 물론 항산화제, 베타글루칸, 젖산 에스테르 성분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케어 효과까지 수행해 다양한 피부고민에 효과적인 해답을 제시한다.

한편 필로소피는 오프라 윈프리가 ‘가장 좋아하는 top 10 제품’으로 선정된 브랜드로도 유명하며 브랜드 론칭 2개월만에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필로소피 제품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및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 아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필로소피 ,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뜨는‘스마트 뷰티템’은 뭐가 있을까?
▶일본 속 한국?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