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여성들의 로망' 햅번 vs 재키 메이크업 따라하기

2010-10-19 09:28:52

[이유경 기자] 뷰티 헤리티지 코스메틱 더샘은 F/W 메이크업으로 아덴트 레이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샘이 선보이는 아덴트 레이디 메이크업 라인은 각각 오드리 햅번과 재클린 케네디를 모티브로 ‘햅번 룩’과 ‘재키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두가지 컬렉션으로 구성 되어 메이크업의 재미를 한 층 더해준다.

또한 각각의 메이크업 룩에 따라 가을에 어울리는 베이지와 브라운 계열의 섀도, 입체적인 얼굴을 살려주는 팩트와 에센스가 풍부한 립스틱 등으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가을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 가을 영원한 미의 아이콘 오드리 햅번과 세대를 아우르는 여성들의 로망 재클린 케네디의 메이크업을 살펴보자.

햅번 룩입체적인 얼굴라인을 살려주고 베이지 톤으로 사랑스럽게


햅번 룩은 또렷한 얼굴라인을 살려주면서 화사하게 피부톤을 정돈하는 것이 포인트다. 펄감이 있는 화사한 화이트 베이지컬러 베이스에 누디 피치 또는 베이지 등의 도시적인 립 컬러를 매치해 세련되면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더샘의 아덴트 레이디 ‘햅번 룩’은 얼굴라인을 입체적으로 살려주는 아덴트 레이디 3D E-팩트와 두 가지 색상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해 주는 아덴트 레이디 스월 아이섀도우로 구성됐다. 여기에 섬세한 라인으로 깊은 눈매를 연출해주는 아덴트 레이디 젤 아이라이너 등을 더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랑스러운 여배우의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재키 룩빛나는 피부와 브라운 섀도우로 우아하게


재키 룩은 편안하고 부드러운 베이스 컬러를 중심으로 브라운 새도우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여기에 은은하게 빛나는 펄과 윤기로 생기를 부여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더샘의 아덴트 레이디 ‘재키 룩’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한 피부표현을 연출해 준다. 핑크색 클러치 모양의 케이스가 돋보이는 아덴트 레이디 모이스트 파우더 팩트와 가을에 딱 맞는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아덴트 레이디 디스트릭트 IV 아이섀도우, 은은한 펄이 화사한 얼굴을 연출해주는 아덴트 레이디 선버스트 블러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덴트 레이디 하이샤인 세럼 루즈는 풍부한 에센스 함량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 주고 살짝 감도는 글로시함으로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스타일] ‘대한민국 대표 품절녀’ 이요원 스타일 파헤치기
▶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킬 블랙 룩’ 제안
▶ 뷰티 업계들의 VVIP고객 ‘뷰티 파워 블로거’를 파헤치다!
▶ 취업 성공을 위한 '남성 스타일링' 가이드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