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2015-12-08 20:05:36

[김희영 기자] 연말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태티서.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으로 구성된 태티서가 새로운 크리스마스 앨범 ‘디어 산타’로 12월4일 대중들에게 돌아왔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음악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던 태티서는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단연 돋보이는 것은 새하얀 크리스마스 의상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눈꽃 피부’. 진한 화장에도 매력적인 하얀 피부를 숨길 수 없다. 태연, 티파니, 서현의 눈부신 미모와 눈꽃 피부 만들기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태연


연예계 대표 모찌 피부 미녀로 소문난 태연은 금발 헤어스타일과 딱 맞아떨어지는 메이크업과 하얀 피부로 물오른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하고 있다. 태연과 같이 뽀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촉촉한 고영양 크림을 사용할 것.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주기 때문에 화사하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잡티가 있다면 컨실러를 이용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것이 좋다.

티파니


귀여운 웃음의 티파니는 본연의 미(美)를 살려주는 촉촉한 피부로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티파니와 같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들뜨지 않은 보송보송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기본. 일주일에 2~3번정도 각질 케어를 통해 칙칙하지 않은 밝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

서현


성숙하면서도 매혹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서현은 롱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백옥 피부로 청순한 여성미를 더해주고 있다. 서현과 같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보습에 집중해주는 것이 중요할 터. 보습 밤을 이용해 수분크림으로는 부족한 부위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좋다.

>>눈꽃 피부 ITEM LIST


커버력이 돋보이는 컨실러로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보자. 1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그린티 듀얼 컨실러는 강력한 커버력의 스틱 컨실러와 자연스러운 커버력의 리퀴드가 함께 구성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듀얼 타입 컨실러 제품이다. 제주 그린티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지속력 높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촉촉하고 잡티 없는 매끈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영양 크림이 필수. 2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과 순도 99% 금이 함유돼 관리 받은 듯 윤기나고 광나는 피부를 가꿔준다. 또한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트러블 없는 완벽 민낯을 완성해준다.

얼굴에 착 달라붙는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주기적인 각질 제거를 해줘야 한다. 3 입큰 리페어 EX 리얼 필링 젤은 각질이 떨어져 나가기 쉽도록 세포층으로부터 분리시키는 매커니즘을 통해 자극없이 제거해준다.

수분 크림으로 부족한 보습을 위한다면 매직밤을 사용할 것. 4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매직밤은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 오일 등이 함유돼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주는 제품. 얼굴과 입술, 바디 모두 사용 가능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입큰, 닥터 브로너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스타★과거VS현재] 박신혜 꽃 피는 미모는 현재 진행 중!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뷰티신상] ‘특별한 외출’을 위한 신제품 출시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