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대상 포진, 멍 투성이’ 이요원, “그래도 자연스러운 연기에 만족해”

2009-07-13 23:11:45

이요원이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군 생활 같은 촬영현장을 체험하고 있다.

엄청난 전쟁씬, 행군, 포복, 진흙 구덩이에 빠지기 등 군대 훈련 종합세트 같은 촬영현장을 맛보고 있기 때문.

쉬는 시간이면 스태프들의 도움으로 에너지를 충족하기 위해 초콜릿이나 초코파이 같은 단 것을 저절로 찾는다. 군인들의 야외 훈련장 같은 풍경 속에서 남자 연기자들 틈바구니에서 그야말로 생존을 위해 처절하게 연기하는 듯하다.

한 달간 경주-문경-철원-용인-안면도 등 전국 팔도를 돌면서 새우잠을 자며 촬영하다보니 집에는 고작 두 번 들렸다고.

진흙탕속에서 전쟁씬을 찍다보니 알러지 반응에 결국 대상포진도 걸렸다. 피부에 발진이 생겨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제때 씻지도 못하고 무더운 여름에 갑옷입고 땀을 비오듯 흘려서다.

이문식, 류담, 엄태웅은 아예 형이라고 부른다. 이문식은 이요원을 ‘대단한 동생’이라며 엄지손을 치켜세운다.

이요원의 몸은 그야말로 만신창이다. 촬영 개시 첫날부터 전쟁씬이라 포복을 하느라 팔꿈치가 까지고 손에는 상처투성이다. 여자 손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다. 모래주머니 속에 솜을 채우고 구보를 했는데도 물을 먹은 솜 때문에 무게는 만만치 않아 무릎에 무리가 가고 있다. 하루종일 비를 맞아 몸살기가 여전히 떨어지지 않아 쉴 때는 담요를 덥고 있을 정도다.

이요원은 “평소 제 씩씩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연기 모습이 아마도 덕만 일 것.”이라면서 “지인들이 실제 너 같다고 하면 저도 웃음이 나온다.”고 말했다.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 있는 이요원의 모습은 ‘프로답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실과의 본격 대결을 상상하면 벌써부터 흥분된다는 이요원의 단단함이 ‘선덕여왕’의 미더움을 더해주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올 여름 '쿨'
비키니 퍼레이드




화제뉴스 2

큰바위 얼굴
작게 만들기




화제뉴스 3

올 여름 어떤
선그라스를 고를까?



▶ 찬란한 유산 ‘한효주 신드롬’ 돌풍이 거세다!
▶ 어려보이는 컬러는 따로 있다?
▶ 요즘 '뜨는'스타들의 메이크업은 뭔가 다르다
▶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앨범 품절
▶ '찬란한 유산' 이승기, 뜨는 이유는?
▶ 얼굴 작게 만드는 비법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