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빈-김민준-이시언 "우린 친구 아이가" 뜨거운 우정 과시

2009-07-29 11:46:14

지난 25일, 26일 방영된 MBC 주말기획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을 통해 동수(현빈 분), 준석(김민준 분), 중호(이시언 분)의 우정 라인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중호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자신을 괴롭히는가 하면 성애(배그린분)과의 데이트도 무산시키는 단기사병 선임병을 혼내줄 생각으로 동수와 준석에게 도움을 청한 것.

선임병의 기분을 맞추며 2차로 호프집을 찾은 중호는 잠시 화장실을 다녀오겠다고 자리를 피하고 갑자기 나타난 건달들의 모습에 위협을 느낀 선임병 앞에 중호가 멋지게 나타났다.

사실 건달들은 동수와 준석, 도루코(임성규 분) 등 중호의 친구들로 중호와 미리 짜고 옴짝달싹 못하고 있는 선임병이 보란 듯 중호에게 깍듯하게 인사를 하고 중호는 건달들의 뺨까지 때리며 선임병 앞에서 폼을 잡는다.

이 장면들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함과 동시에 고교 졸업후 성인으로 들어서며 각기 다른 삶을 살기 시작한 친구들이지만 우정만큼은 변함없었다는 사실을 과시했다.

또 폭력조직에 들어가게 된 동수, 준석이 함께 합숙 훈련을 함께 하며 서로간의 고충을 의논하는 등 어두워질 미래 앞에서도 의리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각 회를 구성,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친구, 우리들의 전설’은 현빈, 김민준, 서도영, 왕지혜, 이시언, 정유미, 배그린, 이재용, 김동현, 임성규 등이 출연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방송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이병헌,'헐리우드
에서도 통했다!'




화제뉴스 2

장서희, 파격노출
'숨겨진 명품 몸매'




화제뉴스 3

산다라박 처럼,
'니폰필' 헤어 연출법



▶ 2NE1, 포미닛… 캔디 펑키 스타일 따라잡기!
▶ 배가 가슴보다 나와서 서럽다~ ‘초딩 몸매’ 콤플렉스!
▶ 아이비, "10월 가요계 컴백? 음반 작업중이예요"
▶'초식남' 여자도 모르고 일까지 못해?
▶ 어색한 얼굴이 어색한 상황을 만든다?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