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준희 스타화보 공개, '돌아온 몸짱녀, CEO 포스 여전'

유재상 기자
2009-09-25 09:49:04

24일 오후 4시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밀란 스튜디오에서 탤런트이자 가수, 현재는 쇼핑몰 CEO로 활약 중인 김준희의 스타화보 현장공개가 열렸다.

최근 '비키니를 부탁해' 책을 집필한 김준희는 60벌의 의상을 입고 5박 7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스타화보 촬영을 마치고 돌아왔다.

촬영 전 제작진은 "그동안 방송등 외부적인 활동이 전혀 없었던 김준희에 대한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던 건 사실이다"며 "하지만 그녀의 모습을 본 순간 그런 마음은 금방 사라졌다 그 동안 공부와 사업등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우리가 만난 그녀의 모습은 너무도 아름다웠다"고 전했다.

특히 경비행기 조종석에서 촬영하던 중 경비행기를 대여해준 현지인은 김준희의 몸매에 반해 구경을 하느라 계속 가까이 다가가 촬영에 지장을 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김준희의 화보집은 단순한 몸매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모델과 패션 디자이너로써 항상 도전하는 그의 마음을 담은 것.

한편 스타화보 이용자 중 총 20명에게 <비키니를 부탁해> 책과 함께 김준희가 직접 사인한 스타화보 사진을 추첨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김준희의 스타화보는 9월24일부터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이동통신사 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saky7912@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