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F4는 '꽃남'에만 있다? 한 달 용돈 1천만원 리얼 F4 관심 집중

2010-01-07 19:04:31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대한민국 최상류층 자제들의 화려한 럭셔리 라이프를 담은 ‘파파리치(papaRICH)’를 제작, 방송한다.

‘파파리치’는 프로그램 제목처럼 ‘부자 아버지’를 둔 4명의 자제들의 일상을 생생하게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파파리치’의 주인공은 윤석민(25세), 엄성모(25세), 김형우(21세), 박재영(20세) 등 4명. 카리스마 넘치는 금융업계 2세 ‘윤석민’, 부드러운 미소가 매력적인 유명 병원장 아들 ‘엄성모’, 차분하고 털털한 매력의 대기업 외손자 ‘김형우’, 대기업의 외손자로 호기심 가득한 막내 ‘박재영’ 등 훤칠한 키와 수려한 외모의 4명의 출연자들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장 큰 볼거리는 역시 상상을 초월하는 출연자 4명의 초호화 일상이다. 한달 용돈이 1천만원을 훌쩍 넘고, 최고급 수입차 2대를 소유하는 것은 기본. 친구들과 여가를 즐기기 위해 해외에서 골프를 즐기고, 호텔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40만원 상당의 코스요리 점심을 먹는가 하면, 친구들과 클럽을 빌려 럭셔리 파티를 열기도 한다.

더불어, 화려한 일상 뒤에 숨겨진 그들의 남다른 고민과 미래의 꿈 등 솔직한 모습들도 만나볼 수 있다.

온스타일의 김제현 사업부장은 “미국에서는 패리스 힐튼, 이반카 트럼프 등 재벌2세와 셀러브리티들의 삶을 엿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큰 이슈가 되고 있다”며 “파파리치는 대한민국 최상류층의 화려한 일상을 리얼하게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동시에, 개성 넘치는 20대 초반 남성 출연자들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캐릭터도 시청자들에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온스타일/왼쪽부터 박재영, 윤석민, 김형우, 엄성모)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영화 '300'
제라드 버틀러
근육 실종?




화제뉴스 2

섹시 이효리 VS
고혹적 김남주




화제뉴스 3

제니퍼 로페즈
의상 입은거 맞아?




▶ 구하라 "눈, 코, 입 조금씩 손댄 것뿐인데…성형 논란 억울해"
▶ 정가은 "송혜교 소속사에서 항의 전화 왔었다"
▶ 애프터스쿨 유이 "눈만 살짝 찝었다" 성형 고백
▶ 조연우, 16살 연하와 결혼 "장모님이 뺨 때리러 온다고 했었다"
▶ 제니퍼 로페즈, 전신 타이즈 의상 '너무 야해'
▶ 시원시원한 호남형 男·女 '작업'도 쿨하게?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